주류생활/와인리뷰

로쉐마제 메를로 와인 - 프랑스 판매1위 갓성비와인! (Roche Mazet merlot)

씨리 2021. 11. 9. 12:14
반응형

프랑스 현지 판매 1위와 세계 판매 2위에 빛나는 브랜드 가치! 

초콜릿, 블루베리, 자두의 아로마, 오크향 가득한 부드러운 타닌감 까지 가격대비 훌륭한 맛을 자랑하는 로쉐마제 와인 리뷰!

로쉐마제 메를로는 저렴하지만 맛이 훌륭해서 인기가 좋은 제품입니다

늘 갓성비를 추구하는 저에게 딱인 와인이라고 생각해서 마트에서 2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오늘은 테라스에 텐트를 쳐두고 솔캠느낌으로 마셔 보기로 했어요^^
구매는 이전에 해 두었는데 왠지 언제든 마실수 있겠다 싶은 와인이라 한참만에 마시게 되었어요

와인다운 느낌의 디자인이예요

요즘엔 메를로 와인의 그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와인에 빠져있는것 같아요

까베르네소비뇽이야 언제든 어디서든 맛이좋지만 메를로는 혼자 즐기기에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코르크 마개도 왠지 느낌있게 ㅎㅎ

오늘의 안주는 치즈케이크!

저렴한 와인이니 저렴한 케이크도 어울리겠지 했던건 미스테이크! 케이크는 정말 맛있는것으로... 안주하세요...

붉은색감에 체리향과 초콜릿향 약간의 스파이시함까지 어우러져서 와인다운 아로마가 느껴졌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디감이 묵직한 와인을 좋아해요 타닌감도 적당한게 마시는 느낌이 난달까요?ㅎㅎ

향도 진하고 맛도진한게 최고라고 생각하는 저에게 부드럽지만 맛과 향까지 다 잡은 느낌이라 좋았답니다!

와인의 도수가 높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적당하게 정말 일마치는 저녁에 한잔 마시기에 가장 적당한 와인이라고 생각되네요

얼른 와인에 대해 더 잘 알게 되고 맛을 더 많이 느낄 수 있으면 좋겠어요

와인에대해 깨우치려면 얼마나 걸릴까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