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생활/커피관련제품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 저렴한가격에 겟! 너무 좋아요

씨리 2021. 11. 15. 01:23
반응형

4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던걸로 알았던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을 

쿠팡에서 34만원 정도로 할인중입니다! 가성비가 끝내주는 에스프레소 머신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모카포트, 핸드드립, 캡슐커피, 트위스트프레스등 다양한 커피메이커를 사용해봤는데요~ 

귀찮거나, 오래걸리거나, 세척이 힘들기 까지... 다양하게 좌절하다가 최근에는 계속 원두를 갈아 핸드드립으로 마셨습니다.

 

갈수록 커피메이커나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갈아타야겠다.. 싶었는데요

쿠팡에서 40만원 가까이 하던 필립스 머신이 할인하길래 후다닥 구매하게 되었어요!!!!

2인가구인 저희집의 하루 커피 소비는 평균 3잔이상!

자주 사먹지는 않지만 늘 이 커피값이 아까웠는데 머신을 통해 많이 절약 할 수 있게 될것 같아요^^

주1회 깨끗이 내부청소만 잘 해 준다면 유지하는데도 어렵지 않고 너무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쿠팡의 로켓배송은 인정해줘야합니다...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일찍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하면서 꺼내봅니다

겹겹이 몇번이 포장되어있어서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박스 안에 기기가 들어있었는데, 머리끄댕이 잡아 올리듯 끌어당겨야해요 ㅋㅋㅋ

박스가 여러겹으로 왔지만 아무래도 막 던져지면 위험할 것 같은데 그래도 이상없이 와서 너무 좋아요ㅠㅠ

짜잔! 

영롱하게 빛나는 머신! 생각보다 사이즈가 큰 편입니다 평균키 성인남성 정강이 정도까지 오는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1200 제품은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를 추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커피를 제일 즐겨마시는 편이라 이이상의 기능은 필요가 없지만 기기에 따라 스팀밀크가 가능한 머신도 있다고 하네요!

받아본뒤 구성도 확인 하고, 물도 한번 흘려주었어요!

우리나라에는 물에 석회질이 없지만 그래도 동봉된 검사를 한번 해주고요!

기기에 대한 상세 스펙정보 알려드립니다!

아무래도 원두를 그라인딩 하고 기계로 추출하다보니 소리가 작지는 않은것 같아요

에스프레소는 그래도 금방인데 커피의 경우는 추출도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하지만 드립보다야 훨씬 편리하고 빠르기 때문에 저는 이정도는 참을수 있어요!!!!!!! 너무좋아요!!!!!

 

맛의경우도 처음에 조절을 잘 못해 연하게 뽑혔는데, 잘 조정하다보면 그럴듯한 커피를 내려줍니다

좋은 원두를 사용하시면 크레마까지 보실 수 있어요^^

 

큰지출 큰행복 오래오래 누리고 싶어요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