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생활정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빈카블루컬러 리뷰!

씨리 2022. 9. 29. 23:00
반응형

ifc몰  다이슨매장에서 에어랩을 한번 써본 이후 

신세계를 체험하고 구매하려 한참을 대기 타던와중, 

빈카블루 컬러 출시와 함께 남친느님께서 선물을 해 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치품이라 생각했던 에어랩 제품인데 

매장에서 머리를 한가닥 말아보고는 생각이 완전 바뀌어 버렸습니다...

 

특히나 핑크컬러 에어랩은 별로 안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무려 쨍한 블루 컬러 출시.

꼬질꼬질 다이슨 박스지만 두근두근 ...!

돈지랄 이라고 이야기 하던 다이슨을 샀습니다 가져부렀습니다!!!!

영롱뽀짝 블루컬러...

블루코퍼 컬러는 남색에 가까운것 같고, 빈카블루 컬러가 제맘에 쏙들었습니다.

저는 컴플리트 롱을 구매했고, 공홈가 699000만원으로 구매했어요

기왕지사 사는거 숱이 많지도, 머리가 길지도 않지만 롱으로^^


에어랩 빈카블루 컬러 실물

쨍한 컬러감이 너무너무 이쁜 케이스!

박스를 열었다 닫았다 하기가 힘들것 같아서 

사실 크게 필요없을것 같은데 그냥 이쁜게 최고입니다 최고예요

이게 제일 실물에 가까운 컬러예요!

코발트블루와는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쨔잔!

영롱합니다 아름답습니다

골드컬러와 함께 매치가 아주 굿이지요

미용용품에 대해서는 1도 모르는 편인데 그냥 정말 너무 좋아요... 이뻐요...


[에어랩 구성]

  •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 30mm 롱 배럴
  • 40mm 롱 배럴
  • 펌 브러시
  • 소프트 브러시
  • 라운드 볼류밍 브러시

그리고 이 패키지의 핵심인!!! 파우치!!!!!!!

여행용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고급져요

여행갈때도 들고다니고 싶은데 부피가 좀크고 혹시나 비싼 제품 고장은 안날까 싶어서 

고민했는데 아주 좋은 파우치가^^

파우치의 각 칸마다 들어가는게 정해져 있어서 더욱 좋아요

괜히 파우치에 포장해서 들고 여행가고싶어집니다ㅋㅋㅋㅋ

 

사용이야 워낙 많은분들이 소개하고 있으니, 저는 실물컬러감과 구성품을 소개합니다!

연일 품절대란인데 구매 원하시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https://www.dyson.co.kr/dyson-airwrap-complete-long-blue-rose

 

New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빈카블루/로제)

다이슨의 특별한 기프트 에디션은 다이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감으로, 빈카블루/로제 제품의 완벽하게 매끄러운 표면은 엔지니어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간혹 도자기 질감의 표면을 만졌

www.dyson.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