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밀양탁주 - 가벼운 탁주! 맛있다!

씨리 2021. 12. 1. 15:01
반응형

밀양클래식도가에서 제작하는 밀양탁주!

오늘은 밀양탁주를 마셔봤습니다

지난 주말 경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밀양사는 일행이 가져온 밀양탁주를 맛봤습니다!

 

동글동글한 외관이 맘에 들었어요

탁주는 가벼운 느낌이 아니라서 즐겨 마시지는 않는편인데 놀러나가서는 뭐든 맛있잖아요?ㅎㅎ

바코드가 막걸리 모양이네요 ㅎㅎㅎㅎ

일반 막걸리 통과 달리 조금 작고 통통한 탁주외관이 맘에 들었어요^^

탄산도 적당하고, 일단 깔끔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걸쭉하다던지 거슬리는 맛이 아니라서 꿀떡꿀떡 넘어갔어요^^

당도가 높아 맛있게 마셔질 수있는 탁주!!

안주는 뭐라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딱히 정보가 없는 주류라서 아쉬웠어요!

다른주류에 비해 정보도 없고, 리뷰도 적어서 아쉽지만 나름 맛있게 맛본 밀양탁주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