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생활

파주/일산 캠핑가스통 충전 가능한 LPG충전소- 원일에너지

씨리 2023. 10. 25. 15:10
반응형

제가 이번에 캠핑용 LPG가스통하고 가스버너를 구매했어요

가스는 따로 구매를 해야하는데 

아무 LPG충전소에서나 충전 해 주시는게 아니더라구요?!

나주변에 충전소를 알아보니 일산/파주문산 두군데에 충전이 가능하다고 해서

조금 더 가까운 일산 원일에너지충전소에 방문했습니다


SK 행복충전 원일에너지충전소 정보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문원길 37 (문봉동)

영업시간 : 평일 8:00~17:30 / 토요일 8:00~12:00 / 일요일 정보없음

번호 : 031-977-0270

일산 캠핑가스통충전

출근길에 들르기 좋아서 일산으로 방문을 했는데

요기 길이 자칫하면 막혀서 오도가도 못하는 길이네요><

출퇴근 시간에는 피해서 가심을 추천 드려요

728x90

널찍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스통 들고 방문은 처음이라 우째야하지 사무실에 들어가봤는데

사무실에 근무하시는분이 인사해도 받아주지도 않고...

아는척도 안하시는거예요 ㅜㅜ

바깥에 나와보니 주유직원분이 계셔서 겨우 말을 붙였습니다

 

가스통들고 가서 그냥 주유직원분께 결제하면 됩니다

충전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해요

저는 캠핑용 #사하라프로LPG 모델을 사용하려고 

3KG 가스통을 가져왔는데

현금가 만원에! 충전했어요

 

만원어치 충전하면 자주 캠핑 가는건 아니라 

몇달은 쓸것같아요!

금액결제 후 안쪽 가스충전소에 통을 들고이동하시면

직원분께서 바로 촥촥 충전 해 주십니다

오분?도 안걸린 기분이예요

예전에 부모님 가게하실때는 저 큰 가스통을 아저씨들이

굴려서 배달 해 주시는 광경을 자주본 기억인데

요즘엔 저런거 본적이 없어서 왠지 반가운 기분이었어요

3KG캠핑가스통

충전도 잘 했고, 캠핑가서 잘 사용했어요!

화이트 캠핑가스통 너무이뻐요><

https://youtube.com/shorts/HQk3OxwE6hw?si=fU2m2KHwCm3MzqKI

 

사하라 프로 구매한것도 구경와주세요><

https://blog.naver.com/90wlstlfdl/223242691303

 

화력좋은 캠핑용버너 LPG버너 "Truver- 사하라프로 LPG" 가방,링가드, 가스통워머~!

캠핑은 자고로 불이 가장 중요하니까 ! 화력이 강력한 가스 버너를 구매했어요! 가스 버너를 이것저것 알아...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