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갓성비 편의점 와인! 꼬모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2019 리뷰!

씨리 2021. 5. 7. 12: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꼬모리뷰예요^^

꼬모는 지난번에 완전 가성비! 밸류시리즈의 와인을 소개해 드린적 있는데요!

기름진 고기와 무척 잘 어울리던 가벼운 포도주스같은 와인이었어요~

 

오늘은 리제르바 까쇼를 오픈했습니다!

운두라가는 칠레의 "와인선구자"라고 불린다고하죠?

운두라가 와인은 가성비와인으로도 유명한데 이렇게 꼬모로 만나보게 되었어요^^

역시 심플하고 이름처럼 귀여운 꼬모 패키징!

왠지 밸류보다 묵직한 맛이 아닐까 추정해보면서 기대중이예요!

 

가장 사랑하는 뚜껑샷~

 

여담이지만 요즘에는 만원대의 와인들이 많이 나와주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예전의 와인은 부담스러운 주류였는데

가볍게 저녁에 한잔 즐기고 깊은 숙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고있어요^^

맛평가는요!

밸류보다는 조금더 가격대가 느껴지는 맛이었던것 같아요!

과일향이 많이 나기도 하고 밸류는 과실주/포도주스같은 맛이었지만 리세르바는 좀더 와인다운 느낌이었어요!

 

타닌이 밸류보다 더 해져서 질감이 부드럽고 매력적인 느낌이라

사실 밸류보다는 리세르바가 좀더 저의 취향 같아요!

 

저는 망고치즈와 함께 먹었는데

오히려  안주 없이 그냥 와인만 드시는건 어떨까 싶은 맛이었습니다^^

 

맛있는 와인시간 되시길 바라며 저는 물러갈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