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이마트24 와인 리뷰 레알 꼼빠니아 드 비노스 / 딱 제취향이예요!

씨리 2021. 5. 2. 12:51
반응형

오늘은 와인리뷰입니다!

이마트24에서 8900원에 구입한 기억이예요 4월 행사때 가져왔어요!

기본가격은 12000원으로 판매되는듯 해요^^

레알 꼼빠니아는 스페인어로 "왕족의 와인" 이라고해요^^

패키징 그림에도 화려한 왕관이 가득 그려져 있는데요

뒷면 내용 참고하시구요^^

 

 

제가 좋아하는 뚜껑샷!

뚜껑에도 왕관이 그려져있어요^^

 

패키지 자체는 그냥 가성비 저렴한 와인 느낌이 나서 사실 기대없이 먹긴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라버렸습니다

저는 집에 있는 티라미수 케이크와 함께 곁들여 보려고 셋팅했는데요

일단 안주는 다른거였어도 좋았을거 같아요

테이블와인으로 가벼운 식사와 즐기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와인의 컬러는 짙은 체리색이고, 

향은 과일향이 느껴졌어요 향자체가 무겁지는 않았어요

 

맛평가!

제가 딱좋아하는 느낌이었어요

타닌감이 조금 많이 느껴지는 기분이었는데 와인정보에는 중간 타닌이라고 하네요?

혓바닥색이 조금 검어지는 느낌이었구요 

향긋한 첫맛과 길게 남는 피니쉬가 너무 좋더라구요

떫더름 하게 입안에 남는 기분이 깔끔한 식사와 함께하는게 가장 좋을것 같아요!

 

탄닌감과 향긋하고 신선한 와인으로 요 레알꼼빠니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