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GS편의점 4월 와인 행사! 얼마 안남았어요! 편의점와인행사 확인하세요^^

씨리 2021. 4. 23. 13:31
반응형

 

와인즐기는 분들을위해 제가 먹으려고 찾아본 GS편의점 행사정보입니당!!

 

제가 주로 이용하는 편의점은 CU 편의점 이지만 

동네 GS편의점 가보니 이번달 와인행사가 너무 좋아서 알려드려요!

매장별 상이한 내용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

저희동네에서 행사중인 내용을 들고 와봤어요!

 

 

와인1+1행사도 행사지만 

네이버 페이 결제를 하면 30% 페이백을 해준다는사실!!!!!!

 

인당 최대 1만5천원 한도내에서 페이백 된다고 하니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

 

 

그리고 GS 편의점에서 WINE25+라는게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주류를 예약하여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래요!

 

GS편의점 앱을 사용하지 않기도 하고 워낙 앱사용이나 이런걸 귀찮아 하는편인데

와인을 자주 먹는 저는 굉장히 구미가 당기는 내용이예요!

 

진작 알았으면 그동안 와인은 다 와인25에서 구매하는거였는데ㅠㅠㅠ 너무 늦게알아서 아쉬워요ㅠㅠㅠ

와인셀러 갖고싶었는데... 

이케아에서 본 와인 보관대나 사러 가야겠습니당...ㅋㅋㅋㅋ

 

요거 티비 드라마에 나왔던 와인인데요 

다음번 와인은 요걸 먹어보려고 해요~마침 할인중!!!!

먹고싶은 와인의 할인까지 소개해 드리며 오늘은 춍춍 물러날게요^^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