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GS편의점에서 산 가성비갑 와인 '디아블로까베르네쇼비뇽' 리뷰! GS편의점 와인추천!

씨리 2021. 4. 15. 13:14
반응형

 얼마전에 뉴스를 봤는데, 코로나로 거리두기가 시작되고 가장 인기가 많은것이

"홈술" 

 

실제로 코로나 중에 저는 '하이트진로' 주식으로 조금 돈을 벌기도 했어요^^ (TMI)

대세를 따라야겠죠?

저도 슬슬 홈술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고, 처음엔 위스키를 배워볼까 하다가 가볍게 접근하기 좋은 

와인을 배워보기로 했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것은 GS편의점에서 구매한 가성비갑 와인! 

 

디아블로 까베르네쇼비뇽이예요!

 

되게 유명한 와인 이기도 하죠? 가성비가 좋다는 소식을 들어본적이 있었는데

마침 할인중이기에 빠르게 들고왔어요!

이 와인에대해서 들은 이야기가

옛날 와인저장창고에서 와인을 훔치는 사람이 많아서 창고에 악마가있다! 소문을 내기 시작했다는...ㅎㅎㅎ

진실이던 아니던 얼마나 매력적인 와인일까 궁금해 지는데요^^

저는 여기 그려진 붉은 악마그림이 되게 매력있는것 같아요

마약같은 와인일거 같은 기분~

 

뚜껑에도 그려진 악마그림을보면 얼른 따서 마셔보고싶어요!!

글라스에 따라보니 붉은 와인컬러가 너무 이쁜데요ㅠㅠㅠㅠ

살짝 흔들어서 와인의 색상을 보는데 아우 너무이뻐요ㅠㅠㅠㅠㅠ

와인은 이쁜맛에도 먹는것 같아요

색이 너무 이쁘죠?ㅎㅎ

 

맛은 미디엄 바디감에 부담스럽지 않은 향기와 달달함이 들어있어요 저처럼 와인 잘 모르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즐기기 좋은 가벼운 느낌의 향긋하고 달콤한 와인을 원하신다면!

 

디아블로 까베르네쇼비뇽!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