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GS편의점 4월행사 와인추천! NO.9 크로이쳐

씨리 2021. 4. 18. 20:38
반응형

오늘 리뷰할 와인은

GS편의점에서 4월 할인 행사중인

넘버나인 크로이쳐 ( NO.9 Kreutzer)입니다!

 

넘버나인은 레드와인이구요, 칠레산 와인으로 도수는 13.5% 까베르네 쇼비뇽 이예요^^

칠레의 케네디가로 불리우는 에레주리즈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와인이라는데

와알못인 저는 아하그렇구나....

 

 

병당 2만5천원 대의 와인으로 생각보다는 가격대가 있다고 볼 수 있지만

지금 교차행사 중이라 저는 '넘버나인크로이져'와 'YALY' 두개의 와인을 3만원에 데려왔어요^^

지금 GS편의점에서 4월와인행사로 네이버페이를 사용해 결제하면 30%페이백이 진행되고있으니

추가 할인을 받으시면 더더더더더 저렴하게 즐길 수있답니다^^

 

넘버투를 마셔볼까 고민 하다가 넘버나인으로 골라봤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사진을 찍다보니 QR코드정보확인도 가능하네요? 

hpimg.gsretail.com/_ui/desktop/common/html/kreutzer/index2.html

 

no.9 kreutzer-m

안드로이드가 아닌 경우, 핸드폰의 보안설정으로 인하여 음악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화면상의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포탈앱의 QR코드 스캐너로 재스캔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hpimg.gsretail.com

아래 주소를 통해 넘버나인크로이쳐의 더 많은 이야기도 들어보세요!

 

베토벤의 크로이쳐와 명화의 만남이라니 이야기를 알고 마시니 더욱 고풍스런 맛이 느껴지는듯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뚜껑샷!

와인의 뚜껑도 개성이 제각각...!

 

넘버나인의 맛은 굉장히 신선한 과일의맛이 느껴져요

산미가 너무 세지도 않고 적당한 바디감에 향긋하고 싱그러운 신선한 맛이난답니다!

 

당도가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요 향도정말 좋구요

 

스테이크나 치즈와 어울리는 와인이라고 하던데  

저는 그냥 와인만 즐겨도 충분히 좋더라구요

 

굳이 안주가 필요없는 좋은 퀄리티의 와인으로 꼭 추천드려요^^

 

그리고... 누가 저 와인잔좀 사주실분?ㅋㅋㅋㅋ

보르미올리 보테 와인잔 사고싶은데... 흐흐흫 쫄보인 저는 아직도 맘의 결단을 못내렸다는..

 

와인잔 이쁘고 좋은거 추천해주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