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CU편의점 와인 가성비 갑 편의점와인추천! CU편의점 음"mmm" 와인!

씨리 2021. 4. 20. 16:23
반응형

오늘소개할 와인은 음! 입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음하고 마신다고 음와인 이겠죠??

 

6900원 가성비가 흘러넘친다고 듣고 업어온 친구입니다^^

 

같이 데려온 치즈가 8000원 후반대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와인타임입니다 ㅋㅋㅋㅋ

 

 

일단 비주얼은 유니크 한게 맘에 참 들어용^^

다 마시고 굳이 스티커 제거 안하고 장식으로 두어도 손색없을 정도입니다!

 

 

어울리는 음식은 한식과 돼지고기, 닭고기, 피자, 치즈라고 되어있는데요

저는 샐러드와 치즈를 곁들어 먹었어요!

 

오픈하고 10분뒤 마시라고 되어있었지만

성질급한 저는 바로 마셨는데도 맛이 좋았습니다 깔끔해요 !

 

 

미디엄 드라이에 스무스한 느낌!

설명 그대로예요

엄청 우와 하는 맛이라기보다 오 이가격에 괜찮은데?

싶은느낌 ㅎㅎㅎㅎ

 

 

 

 

처음에 맛봤을때는 와 이거 찐이다 싶었어요

가성비가 정말 너무 좋아요

작정하고 마시기보다는 그냥 반주로 가볍게 언제든 즐기기 좋은 와인인듯 해요!

 

달콤하고적당한 떫은맛이 정말 편하게 마시기 좋은 음와인!

 

이친구는 별점 3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