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생활/여행장소

애견동반 캠핑장 찾기!! 달재오토캠핑장

씨리 2021. 8. 11. 16:16
반응형

애견인들이 늘어나고, 코로나 시국으로 캠핑에 대한 열기가 더욱 뜨거워 지고 있는 요즘!

반려인들이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있는 캠핑장을 찾기가 힘들어 지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방문 해 보고싶은 충북 제천에 위치한 달재 오토 캠핑장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캠핑의 열기가 아직도 끝나지 않고 있네요!

지금은 극 성수기라 캠핑장에 여유가 없지만 강아지와 함께하는 캠핑을 즐기려고 알아보는 중이예요

출저 고캠핑 

충북 제천에 위치한 애견 동반이 가능한 캠핑장인 달재오토캠핑장이 마음에 들었어요 

애견이용이 가능한 전용 캠핑장은 아니라서 목줄이 필수인 캠핑장이라고 하는데요 오히려 애견을 풀어두어 놓는곳보다 좋을것 같기도 해요!

네이버 예약이 가능한 곳이예요!

캠핑이 좋지만 카페나 블로그를 통해 예약을 해야하는 시스템이 저는 좀 불편 했거든요 ㅠㅠ

사이트는 파쇄석으로 이루어져 있고, 뭔가 탁트인 느낌을 주어 기분이 좋더라구요

캠핑장 바로 근처에 계곡이 흐르는 너무너무 좋은위치!

뿐만아니라 조용히 캠핑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노키즈 존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출저 고캠핑

6x8 / 6x9사이즈의 사이트가 있고 카페를 운영해서 커피덕후인 저에게 좋은 곳이네요 ㅎㅎㅎ

캠핑장 가격구성은 위의 표로 대충 확인이 가능하지만 편하게 네이버 예약에서 알아보세요^^

노키즈존은 14세 이하까지 이용이 가능하구요 신경을 많이 써서 관리하는 캠핑장의 느낌이예요

개수대 사진만 봐도 얼마나 관리하시는지가 느껴지네요^^

전용이 아닌 동반 캠핑장이기에 반려견의 케어가 중요합니다!!! 모두모두 캠핑에티켓을 잘 지키기로 해요!!

현재 15일까지 성수기로 정해져 있는 상황인데 자리는 여유가 있는것 같아요! 

방문예정이신분들은 서두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충북제천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 있는 곳이라 조용한 캠핑을 선호하는 저는 노키즈 존으로 예약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댕댕이랑 이용가능한 캠핑장이 많아지ㅏ면 좋겠어요 ㅎㅎ

좋은 땅을 하나 구해서 저도 캠핑장을 한번 해보고싶은 생각도 드네요 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