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생활/여행장소

피크닉 시즌! 이번주말은 경인아라뱃길로 소풍가요!^^

씨리 2021. 6. 23. 12:30
반응형

아라뱃길 피크닉

캠핑이나 차박하기에는 조금 더운 요즘! 

주말 가볍게 맛있는 도시락 싸들고 피크닉 정도가 딱 좋은거 같은데요~

서울근교 정말 산책/ 소풍가기 좋은 장소 경인 아라뱃길 소개!^^


아라뱃길은 서해와 한강을 잇는 뱃길이예요^^ 정확한 명칭은 "경인 아라뱃길" 이라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 위치는 김포 였는데 인천 서구에서 바다를 향한다고 해요!

 

저는 김포에서 빙~ 둘러서 드라이브 하다가 도착했는데 드라이브 장소로도 정말 손색이 없어요

영상 한번 꼭 보세요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에 좋은 노래가 있으니 행복지수 상승~!

 

아라뱃길에는 시천공원/시천가람터/ 아라폭포 등 구경할 만한 곳도 굉장히 많아서 가족나들이하기에도 정말 좋더라구요

가운데 뱃길을 따라 죽 늘어진 잔디밭과 자전거길이 정말 아름다워요! 가볍게 돗자리를 펴고 간식거리를 먹으면 그만한 휴식이 없어요^^

저는 간단한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 두개를 들고 친구와 피크닉을 갔어요

주변에 원터치 텐트와 피칭을 하는 일반 텐트까지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시는 공원이기에 못을 박는 텐트까지는 이용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아요^^

공원 경관이 정말 좋죠? 

주차장이 곳곳에 위치해 있어서 드라이브 하실겸 뱃길 주변을 따라 달리다가 적당한 위치에 주차하시고 움직이시면 좋습니다!

 

주차장에서는 차크닉을 하시는 차량도 종종 보였어요!

운이 좋으시다면 좋은 차크닉 장소까지도 찾으실 수 있을듯 해요^^

저는 아라뱃길 주변을 두어번 뻉뺑이 돌다 겨우 자리를 찾았는데 주차를 해두고 트렁크를 열면 공원 뷰가 보이는 좋은 자리였어요.

근데 주위에 사람들이 많이 없고 주차가 안되어있길래 왜일까? 했더니

바로 옆이 자동차 전용 차길이라서 차량소음이 굉장히 심하고, 화장실이 주위에 없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날좋은날 서둘러 방문하셔서 좋은 자리를 선점하시길!

편의점 라면에 김치만 쓱 들고 나온 소풍인데 날씨좋고 뷰가 좋아 너무 행복했어요ㅠㅠㅠㅠ 

물론 가져오신 쓰레기나 남은 음식물은 깔끔하게 되가지고 가시는게 필수입니다!

좋은 공원을 오래오래 모두가 이용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요^^

해가 지고도 주변 풍경이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중간중간 화장실 건물도 많고 중간에 큰 카페가 하나있는데 정말 좋았던 걸로 기억해요! 

루프탑 처럼 오픈 되어있는데 뷰가 정말 최고 좋은....!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추천 드려요! 

 

아라뱃길의 위치는 아래지도 확인해 보세요^^

 

저는 이번주도 가벼운 간식 챙겨들고 산책겸 다녀오려해요^^

중간에 자전거 대여소도 있다고 하니 시원하게 뻥뚫린 아라뱃길에서 자전거데이트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ㅎ

 

소풍가고 싶어지는 기분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