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생활/여행장소

[포천] 애견동반 캠핑장 유식물원 캠핑장 평일 캠핑 후기 ! 캠핑은 평일이 최고!

씨리 2021. 5. 31. 17: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일-월-화 2박3일로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에왔어요^^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은 경기도권에서 꽤나 큰 규모의 캠핑장으로,

또  15Kg 이하의 애견이 동반가능하기 때문에 애견인들에게도 정말 인기많은 곳이라고해요!

캠핑사이트/ 글램핑/ 펜션 이 한곳에 있는 곳이라 방문하시려는 목적에 맞게 예약하고 가시면 될것 같아요!

 

우리강아지는 소형견으로 분류되지만 중형견 사이즈인 킹찰스스파니엘(8.5Kg)이라 애견이 동반되는 곳이더라도 키로수 제한에 걸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다행히 이곳은 방문이 가능했어요!

포천유식물원캠핑

이번주 내내 비소식이 있던데 다행히 출발한 어제는 날이 너무 좋아서 텐트 피칭하는데 쉽게 잘 했어요!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

캠핑장입구예요 입구만 봐도 규모가 느껴지는 듯 해요!

입촌은 오전 9시- 퇴촌은 12시 인데요! 

예약 후 선착순으로 사이트를 잡는거라 주말의 경우는 빨리 오셔야 하고, 평일은 한가하니 천천히 오셔도 됩니다!

저는 일요일 오전에 입촌이라 열두시쯤 도착 했어요!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

캠핑장 지도입니다! 

처음에 이사진따라 자리를 찾았는데 조금 헷갈렸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

근데 정말 좋은 스팟은 자리가 다 차있길래 아 늦었나..? 했더니

주말에 평일 넘어갈때는 입촌하는 사람이 없어서 늦게 퇴실한다고 하네요..?

저희가 잡은 자리!

괜찮은 자리를 잡기는 했지만 퇴촌을 4시 까지 안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만약 좋은 자리 못잡고 대충 아무데나 자리 했으면 좀  짜증났을 것 같아요...

어느정도 늦게 퇴촌은 이해하지만.. 다음날 오시는 분들 생각해서 비워주셔야지..ㅠㅠㅠ

겨우자리 찾고 다 셋팅했더니 저녁에 다들 나가시기에 황당했어요ㅠㅠㅠ

 

사장님께서 평일날에는 사람이 원래 없다 천천히 오고 천천히 나가는 편이라고 이야기 해주셨으니 참고 하세요^^

적당한 자리에 피칭했어요!

요기는 입구에서 바로 우측으로 들어가면 있는 위치인데요! 네군데의 사이트가 있는데 사람이 없어서 주차를 하고 두사이트 사용했어요 ㅎ

요 위치를 저는 추천 드리는데요 그이유는 바로이것! 

화장실/세면장/식수대! 세가지가 다 모여있는 건물이 바로 앞에 있어요!

유식물원 캠핑장은 화장실/샤워장이 조금 별로라는 평이 있는데 이 건물은 가장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어요

포천 유식물원캠핑장

건물안에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좌측은 남자 화장실과 샤워장 / 중간은 개수대/ 우측은 여자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습니다!

업장용 냉장고와 전자렌지도 있는데 모두 사용이 가능하데요!

포천유식물원캠핑장 개수대
포천유식물원캠핑장

샤워장 내부는이렇게 입구에 커튼이 있구요, 중간에 물건보관을 해두고 샤워를 하는 시설인데, 꽤나 깔끔하고 넓고, 여러명 이용이 가능해요

아 그리고 전기가 사이트마다 충분히 있어서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전기차를 가져와서 혹시 충전 해도 되냐 물으니 평일이라 그런지 사용하게 해주셔서 충전도 했답니다!

배려가 너무 좋으신ㅠㅠㅠ

캠핑장의 한중간에 개천이 흐르는데 엄청 깨끗해요!

가장 인기좋다는 V 사이트 아래에 있는 화장실/샤워장/개수대입니다 여기도 깔끔하긴 하네요 ^^

펜션 근처에 위치한 개수대인데 이곳은 조금 허름하네요 ㅎㅎㅎ 화장실이나 샤워장은 그래도 곳곳에 위치해 있어서 완전 끝에 있는 G사이트 같은데만 아니라면 불편하지 않을듯 합니다!

진짜 수풀이 우거져있어서 힐링이 되기는 해요 정말 너무 휴식하는 기분이더라구요!

근데 대신 벌레와 송진가루가 좀 많이 날리는 편이라 정말 소중한 아이템은 다른데에 들고가셔야 할듯 해요 ㅎㅎㅎ

펜션이 위치한 동이예요 구석구석 조경도 잘되어있어요! 

펜션근처엔 수영장도 크게 있어서 아이들 있으신 분들은 수영장 근처 사이트도 좋을것 같아요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 수영장사이트

수영장 사이트너무 좋죠? 이미 5/29 수영장 개장이라는것 같은데 아직 물이 차있지는 않네요!

캠핑장 필수인 방방도 두개나 있고 토끼장에 식물원까지 볼거리가 정말 많아서 하루이틀로는 아쉬울 정도의 규모입니다

 TIP 정리!

> 저희는 비오는날에 와서 맨땅에 피칭했다가 이사를 했어요! 데크 위치루요!

물길이 잘 안되어 있어서 비오는날엔 비가 흘러 들어올 수 있으니 자리에 따라 물길 잘 되어있는지 체크하세요!

> 주말은 9시 칼로 오셔야 하지만 평일의 경우 사람이 정말 없습니다! 입실시간 칼처럼 안맞춰 오셔도 괜찮아요^^

> 주말에서 평일로 넘어갈때는 사람들이 늦게 떠나서 자리가 없어보일수있어요.... 천천히 오셔서 다들 늦게 떠나면 자리잡으세요...ㅠㅠ

> 리뷰들을 보면 G사이트는 사륜구동으로 가능하다 되어있는데,  V사이트도 차종에 따라 힘들수도 있을것 같아요!

  저는 테슬라 모델3인데 차체가 낮아 바닥이 긁히더라구요ㅠㅠㅠㅠ 조용하고 경치좋은 v사이트는 포기ㅠㅠ

 

> V사이트는 주차를 옆에 할수가 없어요! 경치가 좋지만 이것하나가 아쉽네요!

 

> 화장실과 샤워장에 예민하신분들은 메인 화장실/샤워장 근처에 자리를 잡으세요! 제일 깔끔합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엄청난 규모의 경기도 캠핑장 유식물원! 자연과 어울려 쉬었다 가기 정말 좋아요^^

주말엔 정말 사람이 많아서 저처럼 조용하게 쉬기를 원하시면..... 평일에 오시거나...

 

조금 불편해도 G사이트라던지 구석구석에 있는 독립사이트로 잘 찾아 가세요! 

[유식물원 캠핑장 네이버예약]

 

네이버 예약 :: 유식물원

애완견15kg이하 (동반가능합니다) 오토캠핑&펜션 (장박&달방)예약받습니다 010-4075-4713 선착순이란? 예약은 네이버예약서비스를 이용하되 자리는 예약순서상관없이 먼저 오신분이 좋은자리를 차

booking.naver.com

제가 드린 정보들이 유용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