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어른이들을 위한 술! 꿀배 막걸리 리뷰

씨리 2023. 12. 7. 13: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트루예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맛있는 술을 발견해서 리뷰해볼게요

어른이 들을 위한 술 꿀배 주 라고 적힌 

꿀배 막걸리를 사왔습니다!

CU편의점에서 5천원 대에 구매한 기억이예요!

냉장고에 들어있는 꿀배막걸리를 보자마자 

냉큼 구매했어요

반응형

원래 무슨 맛이 나는 막걸리는 

땅콩 막걸리 외에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갈아만든 배 맛이 날거 같아 

갑자기 땡겼답니다

오늘의 안주는 닭꼬치예요!!!!

매콤한 닭꼬치에 달달하게 먹으려구요

 

일단 위에 맑은 쪽을 마셔보니 굉장히 달아요

많이 섞어서 진득한 막걸리 맛이 난다면 별로일것 같아서 

많이 흔들지는 않고 마셨는데

잘한 선택같아요

엄청 달아서 술같은 느낌은 전혀 없어요

도수도 4도로 높지 않구요

 

저도 술마시는 느낌을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꿀배주는 그냥 음료마시는 느낌....ㅋㅋㅋㅋ

 

술맛이 싫어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맛이예요

저는 다음에 마시려고 반 남겨뒀다가 다시 안찾고 있다는것은 안비밀입니다^^

오늘의 술 리뷰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