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생활/커피관련제품

연남동 모카포트 카페 리틀프레스커피

씨리 2023. 8. 10. 17:02
반응형

연남동에서 우연히 발견한 모카포트카페

리틀프레스커피입니다

모카포트로 전문가가 내려주는 커피는 어떤 맛일까

정말 궁금했어요

냉큼 방문해보았습니다

 

외부에서 보기에 크기가 작아보였는데 

내부에 의외로 테이블도 많았어요

아늑한 우드톤으로 차분하고 따듯한 느낌이 가득한 카페라고 생각들었어요

메뉴확인해 보세요

다른 메뉴도 궁금했지만

일단 모카프레소를 맛봐야겠죠!

모카프레소를 주문하고 가게를 둘러봤는데

소품이며 구조를 신경 엄청 쓰신것 같았어요

 

앤틱한 느낌이 에스프레소 한잔을 가벼이 마시며 휴식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얼마쯤 기다렸을까 에스프레소가 나왔어요

오리지날 에스프레소 답게

흑설탕이 바닥에 깔려나오기 때문에 두어번 스윽 저어주고

마셔봅니다

 

모카포트로 내려서 그런지

진하고 꾸덕한 느낌이 더욱 강하고

향도 진하게 남았어요

 

산도가 있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저인데도

산미가 적당히 있는것이 더 풍미가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다양한 모카포트도 구경하고..

모카포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원데이클래스도 열린다고해요

 

종종 지나가야할 장소에 있어서

가끔 방문해서 조용히 내시간을 가져 볼 생각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