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생활/커피관련제품

트위스트프레스 리뷰! 커피드립은 진공으로해보세요^^ 바리스타앤코 트위스트프레스!~

씨리 2021. 5. 17. 15: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 사용하는 커피 추출기예요^^

 

바리스타 앤 코 에서 나온 커피 추출기로, 진공으로 커피원두를 짜내듯 커피를 추출해 준답니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패키징! 제가 제일 사랑하는 깔끔한 포장!

 

사용하는 방법이 박스에 적혀있어요^^

작년에 주문했는데 이벤트가 있었네요! 

미리 알았으면 저 이쁜 스푼이 내것이었을수도있는데...ㅋㅋㅋㅋㅋㅋ

 

 

저는 이 제품을 사용한지가 오래 된터라 많이 사용감이 있네요 ㅎㅎㅎㅎ

첫사진에 윗쪽 바리스타앤코가 적힌 고무뚜껑을 열면 커피원두를 1회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원두를 챙겨 휴대하기도 좋겠죠?ㅎㅎ

가장 밑바닥에 필터를 넣어 적셔주고, 원통을 결합해줍니다!

컵, 또는 텀블러 커피 추출을 원하는 곳 위에 얹어 준뒤

본체를 결합하여 트위스트 해주면 커피가 추출 되는데요!

커피원두를 담은 통과 물을부은뒤입니다!

원두에 물을 골고루 담은뒤 한번 저어주면 더 좋데요!

 

자 그럼 커피가 나오는 모습을 한번 보실래요?

커피를 신중하게 내리는 제 얼굴도 나오네요 흐흐흐

진공상태에서 끝까지 프레스를 조이면 마지막에는 신선한 느낌의 거품까지 

추출이 되어서 더 향긋해 지는 커피를 느끼실 수있어요^^

 

맛있게 원두를 즐길 방법도 소개가 되어있네요^^

참고하세용!

간단하고 쉽게 더 맛있고 진한 커피를 마실 수있는 트위스트프레스!!!

대 추천 드려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