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안주

와인안주 - 곰곰밀키트 쉬림프로제파스타 밀키트 후기! 와인안주추천 화이트와인안주

씨리 2021. 4. 26. 13: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인과 함께 드시기 좋은 안주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해요!

 

오늘의 주인공은 쿠팡의 갓성비 브랜드! 곰곰 밀키트인

쉬림프로제파스타입니다!

 

요새 로제떡볶이가 대세인데요! 기본중에 기본인 로제파스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패키지는 로제로제 합니다ㅎㅎ

역시나 친절하게 조리하는 방법이 다 설명되어있어요

오늘의 요리는 15분 걸린다고 적혀있네요!

배고픈 저에게 오랜 시간 안걸려서 합격!!!!

 

저는 혼자 먹을건데 2인분이라고 되어있어서 한번에 다 먹을수있을까 고민을 좀 했어요ㅠㅠㅠ

근데 내용물을 꺼내고 새우와 면의양을보고 훗...

2인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드실수 있어요 여러분 양이 안많아요 ㅋㅋㅋㅋㅋ

만난지 20일된 파릇한 커플이라면 2인분일 수있겠습니다만...

혼자 맛나게 드실수있는 양입니다!

자 시키는 대로 면을 넣구요 시키는대로 8분을 맞춰줍니다

요부분 팁을 드릴게요!

알덴테 좋아하시는 분들은 7분정도도 괜찮으실듯 합니다! 

저는 좀 말캉을 좋아해서 8분 꽉채웠는데 살짝 단단한 기분이었어요~

 

면이 익을동안 1분간 예열된 팬에 구비된 혼합유에 새우와 양파/마늘을 넣어 볶아줍니다 

 

역시 마늘의 민족은 마늘을 참지 않습니다...ㅋㅋㅋㅋ

 

다익은 면을 건져내어 팬에 합류시키구요

토매이러 소스를 투하합니다! 

양이 넉넉해요 흐흐흐흐흐

 

토마토 소스를 넣으셨으면 나머지 핑크솔트시즈닝과 화이트 소오스를 넣어주시구요!

이어서 취향에 맞춰 파마산 치즈를 넣어준뒤 

여기서부터 맛있어 보이네요ㅠㅠㅠ 츄르릅 못참겠어요

센불에 2분정도 조리후에 플레이팅하셔서 드시면됩니다!

 

저는 왠지 어울릴듯한 와인으로 

얄리의 레세르바 샤르도네 화이트와인을 선택했어요!

 

화이트와인 리뷰는 아래의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true-cri.tistory.com/13

 

얄리 - 레세르바 샤르도네 화이트와인 리뷰 갓성비 화이트와인

안녕하세요^^ 오늘의 와인리뷰는 화이트 와인입니다! 화이트와인은 달다! 내지는 가벼워서 술보단 음료같다! 라는 생각을 하는 편이었던 저는 가벼운 음식과 함께 즐기려고 GS편의점에서 지난번

true-cri.tistory.com

와인 선택이너무 좋았어요!

꾸덕하니 너무느끼하지도 않은 파스타라 와인과 깔끔하게 너무 한끼 잘 먹었구요

새우양도 혼자먹기에 충분했어요!

 

 

느끼하실것 같다면 파마산 양을 조금 조절해서 드시고, 면을 삶고난 면수를 넣어 조절해서 드시면

꾸덕하지 않은 파스타로도 즐기 실 수있으니 

부담없는 한끼식사로 요 아이 추천드립니다!

 

별 네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