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안주

쿠팡 : 도가니탕 파우치 추천! 도가니가 듬뿍! 진한 도가니탕 추천해요~

씨리 2021. 4. 16. 14: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도가니탕 좋아하세요?

저는 설렁탕/도가니탕/곰국 모두를 사랑하는 한식러버입니다^^

 

오늘은 레토르트 파우치로 판매되는 참스토리 사의 도가니탕을 소개할게요^^

 

진한 국물에 깍두기가 생각나는 날이 꼭있잖아요~

바로 어제가 그날이어서 어제 쿠팡와우로 주문한 도가니탕 파우치입니다!

가격도 500g 3개인데 나름 저렴하다고 생각했어요

 

파우치 패키징은 요렇게 생겼어요^^

참스토리는 처음 주문해 봤는데 후기가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잘 보지 않는 부분이지만 혹시나 확인하실 분들은

뒷면 영양정보와 조리방법까지 확인하세요^^

 

저는 간단하게 용기에 담아 전자렌지를 돌렸어요

4분이라고 되어있지만 3분 30초 돌렸구요! 

딱 바로먹기 좋게 데워졌답니다~

 

옛날 식사처럼 푹익은 새콤한 총각김치와 함께 담아왔구요~

으 너무너무 비주얼 좋네요 ㅠㅠㅠㅠㅠ 침이주르륵

 

뽀오얀 국물이 진짜 잘 우린듯한 느낌이예요

보통 설렁탕 등 레토르트 음식은 인공적인 맛이 좀 많이 나서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참스토리도가니탕은 생각보다 인위적인맛이 전혀 나지 않았어요

 

도가니 또한 정말 듬뿍 들어있어서 1인분 식사로 정말 최고!

국물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밥한그릇 말아 먹기 딱 좋더라구요

 

모두를 홀리겠습니다 ㅋㅋㅋㅋ 

국물 정말 뽀얗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금먹었지만 또먹고싶은....ㅠㅠㅠ

 

혼자 사시는 분들이나 자취러들에게 든든한 한끼가 되기 충분한 도가니탕이예요ㅠㅠㅠ

 

내돈내산이구요! 너무추천!!!!!

 

세봉지 금방 해치울듯 합니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