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주류관련정보

CU편의점 5월 와인행사! 내가먹으려고 찾아보는 와인행사!

씨리 2021. 5. 4. 13:05
반응형

요새들어 와인이 너무너무 재미있어지는 와린이입니다^^

오늘은 씨유에서 진행하는 와인행사를 소개해 드릴게요!

 

 

지난달 CU 와인은 이마트와 GS25에 비해 미흡했다라고 생각들었는데

이번달은 씨유가 역전의 한수를 보여주는듯 합니다^^

 

다양한 제품을 더욱더 많이 할인하는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CU의 음 와인을 나쁘지 않게 생각하고 있어서

씨유 와인에 긍정적인데

이번달엔 여러가지 다양한 와인을 할인이라니!

몬테스 클래식 와인을 지난주에 17000원 대에 구매했던 저는 아쉬움에 한숨을 쉬어봅니다...후....

 

만원대의 가성비 와인이 많이 보이는듯 해요

저는 주로 가성비 와인을 맛보는걸 좋아하니 이번달은 씨유에 집중해봐야 할것 같아요^^

 

앙시앙땅이 왠지 제 맘을 흔들고있는데

얼른 구매하러 가야겠습니다^^

저렴한 코디치로쏘는 당연히 데려와봄직 하네요^^

 

이번주말엔 어떤 와인을 마셔볼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좋은와인들 정보 미리 알아보시고 씨유에서 구매한번 해보세용 흐흫 저는 지금 달려갑니다!!!!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