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주류관련정보

미니스탑 와인 페이백이벤트!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행사 확인하세요!

씨리 2021. 5. 18. 12: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인행사소개합니다!

 

바로바로 #미니스탑편의점와인행사 !!!!!!!

미니스탑이 요즘에 잘 안보이는 편의점이라... 사실 생각도 못한 부분이었는데 어제 네이버 페이결제 를 보다가 알게되었어요!

네이버 페이 지난 4월에는 GS편의점 와인을 30%페이백 해줘서 제가 많이 이득을 봤는데

이번달은 미니스탑이네요!

 

 

네이버 페이로 현장결제할 경우 

1인당 최대 2만원내에서 30%를 페이백 해줍니다!!!!!!!!!!!!

30%가 말이 30이지 어마어마한 할인율이 아닐까 싶어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결제시에만 해당하니 꼭 확인하고 결제하시구요!

이번달도 와인쇼핑 신나게 하시면 될것 같아요^^

 

요즘들어 와인행사가 많아지니 정말 너무 좋아요^^

미니스탑엑서 와인말고도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농협카드 결제시 50%할인해주는 행사도 있으니 요것도 체크 하시구요^^

 

미니스탑아니고 세븐일레븐이지만 아이스크림 행사상품을 구매할경우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네요!

 

네이버 페이가 잘되는 이유가있는것... 같아요...

 

다만 이번달 행사는 주위에서 찾기 힘든 편의점이라는거...^^

 

오늘도 꿀팁 전해드리고 저는 춍춍 사라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