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주류관련정보

홈플러스 와인장터 요즘엔 무슨행사를 하고있을까? 다녀왔어요^^

씨리 2021. 6. 16. 17:23
반응형

홈플러스 와인장터 6월행사


날씨가 이제 꽤나 더운 여름이 되었네요!
시원한 맥주가 조금더 어울리는 날씨 이지만 오늘 홈플러스 와인장터 구경을 다녀왔어요^^

소개 해 드릴게요!


홈플러스 와인장터 방문!

오늘은 홈플러스에 다녀왔어요!
한정수량으로 들어오는 6950원 계란 대란 한판을 사러 갔다가 참새 방앗간을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가장 먼저 보이는 홈플 추천! 캘리포니아 캐년로드 4종 행사!
샤도네이 품종 Top3 라는데 14,900원 으로 굉장히 가격이 저렴했어요!

홈플러스 와인행사

홈플러스에서 무적권 고르라던 와인! ㅋㅋㅋㅋㅋㅋㅋ
9900원의 극강의 저렴한 와인을 추천하고있는데, 왠지 요칭구는 끌리지 않아서 저는 패스!

리더베린저가 홈플러스에 런칭되어 기념으로 홈바.....!!!!!!홈바를 추첨증정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홈플러스 베린저

베린저 와인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적 와이너리라고 하는데요,
미국의 금주령 시기에도 미사주 전담 양조를 허가 받았을 만큼 유명하고 인정받는 와인 이라고 합니다!

가격대는 25000원대로 부담없는 가격대인데요,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한번쯤 마셔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홈플러스 와인추천

한식에 어울리는 1887리저브 까쇼가 무려 9900원 / 라크라사드 쉬라가 9900원!!!!!

요새 시라와인이 땡기던데 가격이 무척 저렴해서 냉큼 집어 올 만 하네요!

베르티콧 2종 패키지

대한항공 이코노미 클래스에서 서빙하는 와인으로 선정된, 베르티콧 2종이 함께 들어있는 패키지에 19800원 이래요!

여행가기 쉽지 않은 시국에 대한항공 탑승했다 상상하며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ㅎ

남아공와인!

남아공와인인 스피어 2종 이 25,800원!

요새 요렇게 두가지를 함께 묶어 판매하는게 대세인건지 묶음 판매가 많네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저희동네에는 이마트보다 홈플러스의 와인코너가 조금더 정리된느낌이라 구매욕구가 솟게 하는것 같아요
여러분들 동네의 와인코너는 어디가좋으신가요??ㅎㅎㅎㅎ

요건 번외로!
맛을 떠나... 소유하고 싶은 와인....ㅋㅋㅋㅋ 조니워커의 왕좌의게임 에디션입니다!
꼭 6병을 구매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예요 ㅋㅋㅋㅋ
가격이 나쁘지 않아 하마터면 데려올뻔 했지만....6병이 아니면 소요없을 것 같아서...패스...ㅋㅋㅋ

오늘은 구매는 안하고 홈플러스에서 와인 아이쇼핑을 했어요
와인코너는 갈때마다 할인율이 엄청난것같고, 이것도 저것도 마시고 싶어져서... 오늘은 구매욕을 참느라 정말 힘들었답니다 ㅋㅋ

여러분들도 시간 되시면 와인코너 구경다녀오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라며 물러납니다 !


2021.06.09 - [주류생활/와인안주] - 와인안주로 좋은 숙성치즈! 만체고 치즈!

와인안주로 좋은 숙성치즈! 만체고 치즈!

와인 안주로는 치즈를 많이 먹는 편은 아니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만체고 치즈는 와인과 정말 잘어울리는 풍미좋은 치즈입니다! 만체고 치즈소개 만체고 치즈는 스페인의 라만차 지역에서 생산

true-cr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