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생활/여행 캠핑 제품

거실형 텐트 코베아 마리나 테라스에 설치했어요! 설치 및 사용후기!

씨리 2022. 10. 26. 21:46
반응형

테라스가 넓은 집에서 살고있는 저는

겨울철에는 천막을 쳐두고 작은 캠핑느낌을 느끼려고 해요

거실형 사이즈가 크고 넓은 텐트를 찾던와중 발견한 코베아 마리나텐트!

코베아 마리나텐트

제가 텐트를 골랐던 기준은

 

- 30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일 것

- 4인 이상 넓게 사용할 수 있을 것

- 거실 형 사각텐트 일 것 

- 자립형 텐트 일 것 

이렇게 였어요!

 

사이즈가 넓은 거실 형 텐트 괜찮은게 있어도 가격대가 워낙 높았고,

가격이 저렴하면 자립형이 아니거나 

넓지 않은 사이즈라 2년을 그냥 야외용 천막을 사용했어요

천막

이것도 이것저것 추가금이 붙어서 25만원 정도에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천막 윗쪽이 무겁기 때문에 자립이 어려워 바람에 쉽게 흔들리고, 

비바람을 계속 맞다보니 내구성이 약해져서 결국 찢어지고 부서져서 버리게 되었어요

찢어진 천막

큰 바람이 불던 날 휘청하고 큰소리를 내며 천막이 부서지고 넘어가 버려서 

얼른 철거를 했던 기억이예요

천막철거

반응형

그렇게 일년을 보내고

얼마전 인터넷 쇼핑몰에서 2년전 발매가 되었었나요?

코베아의 마리나 텐트가 무려 299000원에 판매되는걸 발견했어요

 

5~60가량에 판매되던 텐트가 유행이 지나가서 그런지 

완전 저렴하게 나와서 바로 구매를 했는데

 

구매 이후 39만원으로 가격이 올랐다고 하네요

마리나텐트 설명서

배송은 금방 도착했고, 날이 더 추워지기 전에 설치를 하기로 했어요

마리나텐트 구성

구성은 이렇게구요

텐트설치1

일단 텐트를 펼쳐봅니다

텐트설치2

코베아 마리나 텐트 사이즈는 꽤커요

테라스 짧은 쪽 길이가 350 조금 넘어가서 아슬아슬하게 설치 할 수 있겠다 싶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마리나는 넓은 텐트 사이즈도 그렇지만 

쉽고 빠르게 설치가 가능하게 몰드결합 구조의 폴대가 장점인것 같아요

설치3

양방향 출입구에 측면도 개폐가 가능하고, 매쉬 창 오픈또한 가능해서 환기도 편해요

설치4

텐트 양옆의 작은 폴대부터 끼워주고

텐트설치5

몰드형 폴대를 세워서 양 입구쪽에 끼워주는 방식이예요 

설치6

혼자서 설치하기에는 사이즈가 커서 두분이 하기를 추천 드리지만

혼자서도 할수있을 정도의 난이도 입니다

설치7

앞뒤쪽 몰드에 처음 끼워둔 작은 폴대를 끼우면 끝이예요 

설치8

세워둔 후 앞뒤 입구를 개방해 두었는데요

개방감도 좋고 자립도 잘 되고, 벽면, 난간에 잘 연결 해 두어 안정감있어요

설치8

여름에 사용하던 평상을 텐트 안에 넣었는데요 

전혀 좁지 않고 편해요

이너텐트를 치는대신 평상을 사용합니다.

https://blog.naver.com/90wlstlfdl/222792584971

 

테라스 인테리어로 딱! 가성비 좋은 이마트 평상 리뷰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내돈내산 평상자랑입니다! 저희 집은 넓은 테라스를 가지고...

blog.naver.com

사용중인 테라스 평상은 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텐트 완성

모든 설치가 끝나고, 가볍게 식사를 해 보기 위해서 

자리를 펴봤어요

텐트안에 셋팅

등유 난로는 파세코 제품입니다 

https://blog.naver.com/90wlstlfdl/222555846918

 

파세코 캠프26 오리지널과 헬리녹스x파세코콜라보 비교!

파세코 캠프26-27은 스테디 셀러이기도 하죠? 동계 캠프에 꼭 필요한 등유난로 중 가장 인기가 좋다는 파세...

blog.naver.com


아침의 텐트모습

평상 사이즈가 꽤 큰데도 널찍한 내부덕에 여유있어요

텐트셋팅

오늘은 평상에 이불과 전기요까지 셋팅하여 휴식을 했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거실형 텐트 구매하신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코베아 텐트 어떠신가요?

 

총평

널찍한 거실형, 완전한 개방감, 자립형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완벽하지만 

한가지 아쉬운건 색이 요즘 감성은 아닌듯 해요 ㅎㅎ

조금 칙칙한 컬러감만 뺀다면 제가 찾던 완벽한 텐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