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생활/여행 캠핑 제품

미니타프가지고 카크닉 가요~ 여름맞이 타프개시!

씨리 2021. 6. 28. 14:25
반응형

얼마전에 인터넷서핑 하다가 미니 타프를 하나 발견했는데요! 아이보리 색 으로 감성캠핑을 꿈꾸던 때에 발견한 아이보리 컬러 였어요

카키컬러와 고민하다가 아이보리로 구매를 하고 보니 장단점이 많더라구요

이번 주말 가벼운 피크닉에서 타프를 사용해봤답니다! 


디얼스 미니타프

집에 폴대는 가진게 있어서 폴대 제외하고 흡착판만 같이 주문했는데 생각해보니 폴대까지 주문한다면 가격이 엄청... 사악한 편인데

뭐에 홀려서 이걸 사버렸을까요 ㅋㅋㅋ

타프는 아이보리라기에는 조금 많이 노란? 상아색 정도의 색상이었어요!ㅠㅠ 딱 받자마자 이쁜 아이보리도 아닌데 그냥 카키사서 가진제품컬러를 맞출껄 싶더라구요ㅠㅠㅠ 힝

미니타프 설치하기!

일단 저는 트렁크 문위에서 앞으로 펼쳐지게 치고 싶어서 위에 흡착판을 붙였는데요!

차가 판판한 모양이라기보다 곡선면이 많아서 흡착판이 완전히 붙지 않아 고생했어요ㅠㅠ

제 차는 XM3입니다!

양유리에도 붙여봤어요 역시나 곡면이라 금방 미끄러져 떨어지기도 하고, 

차폭이 많이 넓지 않아서 양끝에 붙여도 타프가 약간 늘어져서 방법을 강구하다가 차 옆면에 붙여서 로프로 타프를 연결하기로 했습니다!

살짝 밖으로 타프가 튀어나와서 짱짱하게 펼쳐지지 않는 기분이라ㅎㅎ 다시설치를 하기로했어요

약간 아래에서 당겨질수있게 펼치니 팽팽하게 설치 되었습니다^^

아이보리 컬러에 사이즈가 정말 작기 때문에 빛이 차단되어 시원한 타프본연의 기능은 못하는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래도 강하게 내리쬐는 햇빛은 막아주어 다행이예요

폴대와 로프로 반대쪽은 잘 잡아주었구요, 아무래도 캠핑용 보다는 가벼운 피크닉에 더 어울릴것 같아요

 

가격면에서도 그렇고, 그냥 일반 타프를 사는게 나을뻔 했나 싶었지만 ㅎㅎ 

다음날에도 경인 아라뱃길로 피크닉 가서 잔디밭에 나무와 폴대로 연결하여 피크닉을 즐겼습니다 ㅁ!

 

사이즈가 갱장히 작지만 저처럼 혼자 피크닉 다니고 가벼운 피크닉 하시는 분들은 미니타프도 나쁘지 않겠네요 ㅎㅎ

 

 

2021.06.23 - [캠핑생활/캠핑장소] - 피크닉 시즌! 이번주말은 경인아라뱃길로 소풍가요!^^

 

피크닉 시즌! 이번주말은 경인아라뱃길로 소풍가요!^^

캠핑이나 차박하기에는 조금 더운 요즘! 주말 가볍게 맛있는 도시락 싸들고 피크닉 정도가 딱 좋은거 같은데요~ 서울근교 정말 산책/ 소풍가기 좋은 장소 경인 아라뱃길 소개!^^ 아라뱃길은 서해

true-cri.tistory.com

 


여담으로 아라뱃길공원이나 주차장소에 캠핑하시는 분들도 많던데...클린캠이라고.. 다들 가져오신 쓰레기는 되가져가셨으면 좋겠어요... 

먹다남은 치킨을 통으로 비닐에 버리고 간다던지 마신 커피컵이나 캔을 버리고 가시는게 엄청 많았습니다...

 

특히나 공공장소이니 취식을 하시는 캠핑은 안되는걸로 알아요 실제 공원에는 취사나 야영을 금하는 플랜카드도 있는데요, 

캠핑카라반을 주차장소에 그냥 두고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소풍오시는 분들은 주차 대란이라 대충 여기저기 끼워주차하고,,,

 

요새 좋은 차박지나 캠핑장소가 많이  폐쇄조치 되고있다고 들었어요!

더 좋은 휴식을 위해서 모두가 같이 깔끔하게 공공장소를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