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생활/여행 캠핑 제품

감성 면 텐트 커크햄 스프링바 클래식잭 100 사고싶다ㅠㅠㅠ /커크햄 스프링바 정보 / 네이처하이크 면텐트

씨리 2021. 6. 17. 12:09
반응형

오늘은 리뷰는 아니고, 갖고싶은 텐트가 있어 포스팅합니다!

바로바로 커크햄 스프링바 클래식잭 100!!!!!!!!!

커크햄 스프링바 

바로 이 제품이예요 ㅠㅠㅠㅠ
sns에서 감성캠핑템으로 가장 많이 보이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몸을 수구려야하는 작거나 낮은 텐트를 불호 하는 편인데 그렇다고 사이즈가 너무 크면 부담스럽더라구요
피칭 하는데도 힘이들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리랜드 판매사진

크림색 텐트라 때탈거 생각하면 아득하지만....
일단 감성이 가득하고, 제일 좋은건 높이가 너무 좋아요!
안에서 답답한 느낌없이 편하게 쉴수있을것 같은데도 사이즈또한 적당하죠...


커크햄 스프링바 클래식잭 100 상세정보

높이 198cm

규격 304*303cm

무게 36.3Kg

바닥소재 라미네이트 비닐 14온스

텐트소재 100% 면 덕 캔버스

사용인원 최대 6인

가격대 1백만원 후반


높이가 굉장히 높네요! 사용인원은 최대 6인이라는걸 보니 4인정도가 쓰면 딱 좋을것 같아요


가격대가 부담스러워서 사실 구매는 안하게 될거 같은데...
너무 맘에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캠핑의맛은 감성이라고 생각하는 감성파/ 남자친구는 실용적인 진짜 현실캠퍼라서 허락 안해줄것 같아요 ㅋㅋㅋ
https://youtu.be/IgN77tiN3aM

사실 이제품 알기 전에는 가성비로 네이처 하이크 면텐트를 생각중이었다가
괜히 알게되어 마음떨리게하는 커크햄 텐트 ㅠㅠㅠㅠ

완전 강풍에도 흔들리지 않는 리뷰를 본적이 있는데.. 매우 갖고싶네요 ㅠㅠㅠㅠ
사용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네이처 하이크 면텐트

더 많이 알아보고 고민해보고 여유가 된다면 새로운 텐트를 구매하는게 맞겠죠ㅠㅠㅠㅠ
댕댕이 키우는 집이라 어차피 캠핑이 자유롭지 않아서ㅠㅠㅠㅠ
더많이 고민해보렵니다!
혹시 좋은 감성텐트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