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식품

꾸덕한 크림파스타가 먹고싶을때! 쉐프엠 투움바파스타 리뷰

씨리 2021. 5. 10. 12:22
반응형

오늘은 역시나 레드 와인과 어울리는 와인안주를 가져왔습니다!

바로바로 투움바파스타!

 

인스타그램 구경하다가 누군가 투움바파스타를 올려서 너무너무 당기는거예요ㅠㅠ

근데 이시국에 어디 나가서 뭐 사먹는건 아무래도 부담이 되어서..(혼자가기도 애매하고...) 

저는 쿠팡에서 주문을 해 먹기로 했습니다!

 

꾸덕한 파스타를 고르다가 곰곰 쉬림프로제파스타를 먹을까.... 쉐프엠 투움바를 먹을까 엄청 고민했어요ㅠㅠㅠ

true-cri.tistory.com/15

 

와인안주 - 곰곰밀키트 쉬림프로제파스타 밀키트 후기! 와인안주추천 화이트와인안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인과 함께 드시기 좋은 안주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해요! 오늘의 주인공은 쿠팡의 갓성비 브랜드! 곰곰 밀키트인 쉬림프로제파스타입니다! 요새 로제떡볶이가 대세인데요!

true-cri.tistory.com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정말 제가 맛있게 먹어서.. 와인과 찰떡이었구요ㅠㅠㅠ

그치만 오늘은 새로운 맛으로 가자 싶어 투움바 파스타를 골랐습니다!

 

페투치네 면이라 꾸덕한 크림과 너무 잘어울리겠죠? ㅎㅎ

첨엔 밀키트인줄 알고 주문했는데 알고보니 레토르트 더라구요! 전자렌지 돌리면 끝~!!!!!

쿠팡에서 230g 4개 들이 14,280원에 구매를 했구요!

로켓프레시로 다음날새벽 받아보았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쌔 한 느낌~

용기를 개봉해서 2분만 돌리면 된다고 하네요! 

조리할거 생각했다가 신나게 뜯어서 돌리기!

오우... 너무작아요... 저같은 돼지력 높은 사람에겐 매우 적은양인듯 합니다..

두개를 돌려먹어야 하나...고민했어요 ㅋㅋㅋㅋ

 

시키는대로 5~10센치 개봉하여 렌지에 2분간 돌려주었습니다!

세상꾸덕합니다....세상에나!

딱봐도 양은 엄청 적은것 같았는데 먹어보니 엄청 꾸덕해서 한그릇만 먹어도 어느정도 포만감이있었어요!

역시 밀도가 높은 크림파스타가 최고야ㅠㅠㅠ

 

생각보다 맛도 좋고 꾸덕함도 맘에들구요!

무엇보다 레드와인과 정말 잘어울려요!

제가 추천드리는 가성비와인으로는 꼬모까베르네소비뇽입니다!

꾸덕한 소스와 어울리는 꼬모가 딱 좋았어요^^

 

true-cri.tistory.com/27

 

갓성비 편의점 와인! 꼬모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2019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꼬모리뷰예요^^ 꼬모는 지난번에 완전 가성비! 밸류시리즈의 와인을 소개해 드린적 있는데요! 기름진 고기와 무척 잘 어울리던 가벼운 포도주스같은 와인이었어요~ 오늘은

true-cri.tistory.com

지난번 올린 포스팅을 보시면 알겠지만 꼬모 까쇼는 꾸덕한 소스의 파스타가 추천음식이라는거!!!!

요런 크림파스타를 즐기실때는 저렴이 레드와인 꼬모와 함께하시길!!!!

 

오늘도 즐거운 생활되시길 바라며 꿈게 김트루는 물러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