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식품

한소희 PICK! 다이어트바 빼바 후기! 진짜 맛있는 프로틴바 추천!

씨리 2021. 5. 13. 13:09
반응형

오늘은 다이어트 포스팅이예요!

전에도 말씀드렸다싶이 저는 다이어트에 굉장히 관심이 많은편인데요^^

 

한소희가 광고하는 빼바라는 제품을 한번 먹어봤어요!

 

제가 한소희배우 정말 좋아하거든요... 저세상미모.......하...

헬시플레이스에서 판매하는 엑스스몰 빼바입니다

아... 진짜이뻐 한소희.....

가격대는 비슷한 프로틴바 제품대비 비싸지 않은것 같죠?

보통 개당 3천원대 하니까.....

무엇보다 저는 성분....보는편이라 단백질 많이들은거....혹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만한 성분을 확인하는데

가르시니아가 들어간 프로틴바라서 먹어보기로 결정했어요

 

오 이건 몰랐는데 빼바를 이용한 식단까지 제공되네요?

저는 그냥 건강함을 유지하는 유지어터라서 요런 식단은 아니고

운동 후 한개, 배고플때 한개 이렇게 하루에 두개정도 먹었습니다

 

진짜 준초콜릿이 들어갔어요 ㅇㅅㅇ

보통 진짜 초콜릿 안들어가지않나..?

가르시니아에 bcaa 첨가 되어있어서 운동하면서 드시면 진짜 좋을거 같아요!!!!!!!!

저는 위에 나온 식단대로 말고 여기 적힌대로 먹었어요 식사 전후 간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기바로 전날 사진이예요

평소 튼튼한 체형에 특히 팔이 많이 퉁퉁해서 보기싫었던터라 다이어트 까진 아니어도 관리개념으로 

한박스 다 먹어봤어요 

먹던데로 먹고 야식도 먹고 간식도 먹고, 빼바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한 삼주정도 먹었구요!

먹고나서 배가 좀 들어가고... 화장실 자주가더라구요???

 

허리 라인이 조금 잡히는정도로 유지할 수있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한테 도움 될거 같은 느낌이예요!

 

효과가 있는거 같아서 나중에 진짜 다이어트 하게되면 한번 다시 먹어보려구요

 

아 그리고 찐후기!

정말 너무 심하게 달아요;;;;;;;;

저는 단거 못먹는편이기도 한데 너무너무 달아서 처음먹었을때 한입 크게 베어물었다가

단걸 넘어서 쓴? 이상한? 역한? 맛이 나서..... 가르시니아알약이 입에서 녹을때의 그 맛이 나더라구요

제가 먹었던 바에 가르시니아가 많이 들어가있었는지..뭐 알수없지만...

 

아무튼 첨 먹었던게 맛이 너무 이상해서 와 갖다 버릴까 싶었는데 

내가 잘못먹었나 해서 두번쨰 세번째 먹다보니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왜... 그 강정에 초코발린 옛날과자맛이었어요!

 

조금씩 씹어서 꼭꼭씹어드시길 권장드려요 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이쁜 한소희 사진이 들어간... 제품설명 보여드리며 오늘은 인사할게용^^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