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식품

안주로 먹기 좋아요 궁중찜닭! 쿠팡 하림 궁중찜닭 리뷰~ 와인추천드려요~

씨리 2021. 5. 9. 13:20
반응형

오늘은 와인안주가 아니더라도 식사로도 훌륭한 쿠팡 밀키트!

궁중식찜닭을 소개합니다^^

 

쿠팡에서 9,980원에 로켓 배송이 되는 제품이라 

전날저녁 주문하고 바로 맛보기로 했어요^^

 

요즘은 밀키트가 정말 잘 나오네요!

하림이니 닭의 질은 걱정할것이 없고!

소스와 당면 모든것이 너무너무 제대로 들어있어요!

 

닭은 찬물에 깨끗이 씻어서 냄비에 담아둡니다 

닭위에 함께 들어있는 소스를 뿌려줍니다!

소스가 진한게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소스를 부은 닭위에 당면을 넣고

 

포함되어있는 건고추를 넣어줍니다!~

 

벌써 뭔가 냄새가 좋아요! 

이제 익혀볼까요?

뚜껑을 닫고 15분정도 중간불에 가열하는데 당면이 늘어붙을 수 있으니 중간중간 저어주셔야해요^^

 

보글보글 끓을때 늘어붙지 않게 잘 저어주셔야 해요...

냄새가 정말 끝내줘요ㅠㅠㅠㅠㅠㅠㅠ

 

저는 매콤한 찜닭이 좋아서 고추를 다 넣었어요! 

맵찔이 인데도 먹을만하고 맛있으니 정말정말 못드시는 분이 아니라면 다넣어 드셔도 됩니다!

 

십오분 바글바글 끓으면 마지막 뚜껑을 열어서 2~3분은 강한불에서 조리하셔야 해요!

 

잘 익은 찜닭을 그릇에 담아 내어 맛나게 냠냠 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맛있어요!

요새 밀키트는 다 잘나오는데 아무래도 닭고기는하림 아니겠습니까^^

 

살코기가 부드러워서 먹기에 너무 좋았고,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밥반찬으로 먹기에도 괜찮았구요

저는 닭만 와인한잔과 먹었는데 좋더라구요!

 

테이블와인으로 탄닌이 많이든 와인과 함께하면 좋을것 같아요

true-cri.tistory.com/22

 

이마트24 와인 리뷰 레알 꼼빠니아 드 비노스 / 딱 제취향이예요!

오늘은 와인리뷰입니다! 이마트24에서 8900원에 구입한 기억이예요 4월 행사때 가져왔어요! 기본가격은 12000원으로 판매되는듯 해요^^ 레알 꼼빠니아는 스페인어로 "왕족의 와인" 이라고해요^^ 패

true-cri.tistory.com

개인적인 가성비와인 으로 추천은 요것!

레알꼼빠니아 드비노스와 함께 드셔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소망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