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여심저격 막걸리! 달빛유자 막걸리 리뷰

씨리 2021. 8. 23. 15:09
반응형

서울장수의 "달빛유자" 막걸리는 작년 9월 출시 되었고, 쌀과 고흥유자를 이용해 맛을내어 2030여성을 겨냥하여 출시한 막걸리입니다

도수는 6도 이고, 생막걸리가 아니라 살균 막걸리로, 꿀과 스테비아 등의 천연감미료를 이용해 만들었다는점!

 

3000원 대에 구매 했는데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요ㅠㅠ

원래 과일향이 들어간 주류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달빛유자 막걸리가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해서 구매해 봤어요

달빛유자 막걸리

 맛있다고 해서 사봤는데 개인적으로 인공적인 향은 정말 싫어해서 맛이 어떨까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살균 막걸리라서 유통기한은 조금 긴 편이라 두고 먹기 좋을것 같아요^^

포장이 여성져격 막걸리구나 ㅎㅎㅎ 싶은 ㅎㅎ

몰랐는데 포스팅을 위해 찾아보니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받은 제품이라네요?

막걸리를 컵에 따랐을때 느린마을 같이 맑은 막걸리 였어요 침전물이 많은 막걸리 보다 훨씬 가볍고 좋은것 같아요

향이 딱 유자차? 향이났어요 막걸리의 향보다 더 좋은 느낌이예요 막걸리 맛이랑 유자향이 섞여서 이상한 맛이 날까봐 걱정했는데

유자 향 이 아니라 유자청을 넣은것처럼 겉도는 맛이 아니었고, 아스파탐 무첨가에 꿀과 스테비아등의 천연감미료가 들어가 단맛도 괜찮았어요!

 

유자향 따로, 막걸리따로의 맛이 날까봐 걱정했는데 제취향!!!!

유자차 좋아하는 저는 대대대대대만족이었는데  같이 먹은 남자친구는 한입먹더니 응에엑! 하고 안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사람따라 취향따라 호불호가 정말 많을것 같은 달빛유자막걸리!

저는 대추천 할게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