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호랑이 생 막걸리 - 트렌디한 막걸리를 원하신다면!

씨리 2021. 8. 2. 13:35
반응형

여러가지 주류의 인기가 높아지는 요즘시기!

트렌디한 주류의 시대를 바꾸는 막걸리들이 연이어 등장하고 있는와중 판매된지 10년이 넘었지만 젊은청년들과 어르신들 모두의 입맛을 두루 맞춰줄만한 막걸리! 배혜정도가의 호랑이 막걸리를 소개합니다^^

호랑이막걸리

저는 요즘 와인도 좋지만 가끔 질리지 않게 주종을 변경해 주고있는데요!

오늘은 얼마전 술집을 운영하는 지인이 선물해 주신 막걸리를 맛보고나서 막걸리에 푹 빠져있는 상태입니다!

바로 호랑이 생 막걸리입니다


호랑이 생막걸리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배혜정주가에서 생산한다는 호랑이 생 막걸리는 부드럽고 당도 높은 맛으로 정말 "요즘스러운"맛이 매력인 막걸리 입니다.

 

도수 6%인데 달고 깔끔한 맛이라 도수가 있다는 느낌이 잘 안들기도 해요!

호랑이생막걸리

호랑이막걸리 이야기

국순당 창업자의 따님인 배혜정님이 운영하신다는 배혜정도가

요즘 즐겨먹는 느린마을막걸리의 배상면 주가는 국순당 배상면 씨의 아드님이 운영한다고 해요 ㅋㅋㅋ

가족기업이었는줄 이제 알았네요!

 

호랑이막걸리는 2010년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여 만든 막걸리로 배혜정 도가의 가장 대중적인 술이라고 해요 

원래 배혜정도가에서는 보다 더 고급스러운 탁주등을 제조한다고 하네요!

호랑이막걸리 맛

호랑이 생 막걸리는 인공적인 당이 아닌 자연의 당으로 발효시키는게 장점인데요, 호랑이와 자연의맛! 연결고리가 있는듯 해요^^

와인의 맛은 첫 한모금부터 달달한 맛이 느껴지고, 신맛은 거의 없는 기분이예요 

무거운 잔여물이 있지도 않아서 가볍고 산뜻하게 마시기 좋은 음료같은 술입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구매한 부추전, 편육과 함께 마셨는데 역시나 전+막걸리는 진리입니다!

느린마을 막걸리와 많이 비교되는 느낌의 막걸리였는데, 둘중 굳이 하나만 고르자면 느린마을 막걸리 이지만 ㅎㅎㅎㅎ

느린마을 막걸리를 마시다가 가끔씩 기분전환으로 마신다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