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GS25단독! 신상맥주 호기스 애플사이다 (HOGGY'S CIDER) 리뷰!

씨리 2021. 7. 5. 12:52
반응형

완전 신상!

GS25에서 판매되는 호기스 맥주는 핀란드에서 직수입된 제품인데, GS25에서 4캔에 만원 행사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 그중 호기스 애플파라다이스 사이다를 소개합니다!


주말저녁, 일과를 마치고 피자와 함께 마실 맥주를 사러 편의점에 방문했는데요, 처음보는 이쁜 맥주가 있어 데려와 보았어요^^

4.5도의 도수를 가진 맥주인데 과실주라 맛이좋아 호로록 마시다가는 취하실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호기스 맥주는 여성들을 위해 제작된 브랜드라고합니다

이 브랜드의 사이다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자연적 발효를 시키는 사이다 입니다

애플파라다이스/ 피어해븐/ 드라이애플 세가지 맛이 있지만 GS25에서는 드라이애플은 판매되지 않는듯 해요^^

애플 파라다이스는 클래식하고 건조한 맛이 특징인데, 실제 사과주스와 사과와인이 첨가된 과실주라 정말 맛있었어요!

캔의 뚜껑에는 호일 재질의 커버가 씌워져 있는데요! 뭔가 특별한 의미인가 싶었는데 그냥 껍데기.. 였어요ㅋㅋㅋ

요즘 일회용품 줄이기를 많은분들이 실천하시는데, 불편하실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이쁘지만 불필요한 커버 ㅎㅎㅎ

커버를 쨘 벗기면 맥주를 딸 수 있게 되어있어요^^

생각해 보니 캔이 사실 운반되는동안 더러워 질 수있을텐데 조금 더 깨끗할것 같긴 하네요!

 

 

 

 

정식 판매사에서는 병맥주도 나오는것으로 보이는데, 편의점에서는 병맥을 못봤어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병맥보다는 캔맥을 좀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예전에는 병맥이 많이 보였는데 갈수록 병맥의 가지수가 줄어드는 느낌이예요 ㅠㅠㅠ 

저는 병맥도 좋아하는데 아쉬워요!

 

 

 

그 외에도 논알콜 애플사이다도 있다는데, 논알콜 사이다 마시기에는 그냥 사과주스가...ㅋㅋㅋ

 


맥주 맛 후기!

애플 사이다는 제가 가끔 마실때가 있는데요, 이날도 써머스비를 구매하려고 했다가 이걸 구매했어요!

흔히 아는 애플맥주같은 느낌인데, 이날 피곤했던 탓인지 굉장히 달고, 상큼한 사과맛이 가득한 주스같은 맥주였어요!

꿀떡꿀떡 잘 넘어가던데 알콜이 전혀 없는게 아니라서 먹다보니 알딸딸~~ 하더라구요(알쓰...)

 

배맛은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구매 안해봤는데, 완전히 과일음료수 같은 맛이라 '갈아만든배즙' 맛을 상상해 봅니다^^

오늘도 사심가득한 즐거운 주류리뷰를 마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