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디아블로 와인 - 역시는 역시! 디아블로 데빌스 콜렉션 와인 리뷰!

씨리 2021. 6. 2. 14:06
반응형

이틀 비오고 날씨가 안좋더니 언제 그랬냐는듯 날이 너무 좋아졌네요^^

오늘은 디아블로의 데빌스콜렉션을 리뷰합니다!

까시엘로 델 디아블로 는 스페인어로 악마의와인창고라고 하죠!
와인이 너무 맛있어 자꾸 도둑이 들어서 와인 저장고에 악마가 나온다는 소문을 퍼뜨려
와인을 지켰다고 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디아블로 데빌스 콜렉션은 오크숙성을 9개월동안 한 리제르바 급의 와인입니다!

판매되는 평균가격은 26,000~35,000원 인데 저는 이마트에서 할인행사를 통해 19,000원 대로 구매 했던것 같아요^^

디아블로 데빌스콜렉션 와인

주말간 캠핑을 가게되어 구매했던 데빌스 콜렉션을 데려갔어요!
메뉴는 소고기 구이였는데 왠지 어울릴것 같아 오픈해보았습니다^^

2021.04.15 - [와인생활/와인리뷰] - GS편의점에서 산 가성비갑 와인 '디아블로까베르네쇼비뇽' 리뷰! GS편의점 와인추천!

GS편의점에서 산 가성비갑 와인 '디아블로까베르네쇼비뇽' 리뷰! GS편의점 와인추천!

 얼마전에 뉴스를 봤는데, 코로나로 거리두기가 시작되고 가장 인기가 많은것이 "홈술" 실제로 코로나 중에 저는 '하이트진로' 주식으로 조금 돈을 벌기도 했어요^^ (TMI) 대세를 따라야겠죠? 저

true-cri.tistory.com

거의 처음 리뷰한 와인인 디아블로 까쇼가 매우 만족스러웠는데 블랜드 와인인 데빌스 콜렉션은 또 어떤맛일까 기대가 굉장히 많이 됐어요

가격대도 차이가 좀 나는 편이었고 리제르바 급이라기에 더더욱이요!

디아블로 데빌스 콜렉션 와인리뷰

컬러가 굉장히 짙은 체리색이 나고, 은은하게 블랙베리 향이 납니다! 색상이 우아하면서도 약간 강렬하달까요?

데빌스콜렉션은 시라60% / 까르미네르25% / 까베르네 소비뇽 15% 가 블랜드 된 와인이라 강한 레드와인을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즐기기 좋을듯 해요^^

와인의 색상이 잘 보였으면 싶은데 참고하세요^^


낮에는 소고기 구이와, 저녁에는 감바스와 함께 마셨는데요, 소고기에 조금더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맛평가

적당한 타닌에 부드럽지만 강렬한 향이 느껴지는 와인이라 까베르네소비뇽을 즐겨마시는 저에게도 나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적당한 산미도 맘에 들었구요^^
아무래도 저는 타닌이 많은와인을 좋아하는지 조금만 더 타닌이 느껴졌다면 너무너무 좋았을것 같아요!

정말 치즈같은 안주보다는 고기류와 어울릴듯 합니다!

오늘의 와인은 디아블로 데빌스콜렉션 이었구요!
리뷰가 도움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