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이마트 와인코너 행사와인! 5월 할인하는 와인 뭐가있을까요?

씨리 2021. 5. 28. 17:14
반응형

 

 

 

어제 이웃블로그에서 이마트 와인코너를 보고 저도 이마트에 다녀왔어요! 

이마트 와인코너

와인이 줄지어 진열되있는걸 보자니 어디서부터 볼까 두근두근 설레이네요 ㅎㅎ

이마트 와인코너

코로나와 집콕으로 와인의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해서 그런지 할인행사하는 제품도 많고 , 눈이 즐겁습니다ㅎㅎ

행사하는 와인 몇가지를 찍어봤어요

이마트5월와인행사

이마트에서 25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싱글빈야드! 다른 리뷰를 보니 가격대비 맛이 좋다고 봐서 궁금은 했지만 다음기회에 맛보기로 ㅎㅎ

운두라가는 꼬모먹어봤을때 나름 만족했던 기억이라 싱글빈야드는 담에 꼭 먹어보기로 합니다!

두번째로 맘이 흔들렸던 1000스토리!

버번 위스키의 향이 있다해서 궁금해요!

위스키를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위스키가 마시고싶을때가 있잖아요?  위스키와 와인이 만난다면 어떤 향이며 맛이 느껴질지...

오늘 제가 방문한 이마트 파주점기준 2병이상 구매시 pos 40% 자동할인되는 행사가 많았어요

제가 구매한 에라쥬리즈맥스 와인또한 2병구매시 할인이었는데요ㅡ

고급 칠레와인 제조원인 에라쥬리즈! 리제르바 급 와인이고, 

카베네소비뇽/ 까르미네르/ 쉬라즈/ 피노누아중 두병을 교차구매도 가능해요!

저는 묵직한 와인보다는 까베르네소비뇽이나 피노누아가 좀더 맞는것 같아 

두가지를 선택했는데, 사가지고 돌아오는길에 왠지 아쉬운느낌이자꾸 드네요ㅎㅎㅎㅎㅎ

원가격 29800원인데 두병 구매할경우 병당 1788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한 기분이라 맘이 뿌듯해요~

 

 

에라주리즈맥스 외에 디아블로 데빌스콜렉션도 할인가로 구매해 왔는데 요친구는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ㅎㅎ

구매한 와인들의 리뷰는 주말간 천천히 맛보고 올려볼게요^^

 

드디어 금요일 이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들 되시길 바랍니다!

 

2021.05.07 - [와인생활/와인리뷰] - 갓성비 편의점 와인! 꼬모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2019 리뷰!

 

갓성비 편의점 와인! 꼬모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2019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꼬모리뷰예요^^ 꼬모는 지난번에 완전 가성비! 밸류시리즈의 와인을 소개해 드린적 있는데요! 기름진 고기와 무척 잘 어울리던 가벼운 포도주스같은 와인이었어요~ 오늘은

true-cr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