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에라주리즈 맥스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리뷰!

씨리 2021. 6. 6. 18:42
반응형

에라주리즈 맥스 리제르바 까베르네소비뇽

지난번에 이어 제가 사랑하는 에라주리즈의 리제르바급!

에라주리즈 맥스 리제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리뷰입니다^^

제가 마신 에라주리즈 맥스 리제르바 까쇼는 이마트에서 2병이상 구매시 40%할인 해주는 행사를 통해 조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원래 가격은 조금 나가는걸로 알고있어요! 와인21 정보에 따르면 44,000원 이라고 하네요^^
와인은 어디서나 할인하는때가 많으니 때를 기다리셨다 할인할때 구매해보세요^^

에라주리즈 150주년 에디션 시리즈

에라주리즈의 150주년 에디션 시리즈로 패키징이 조금 바뀌어 출시된와인이구요~
로버트파커 90점 이상을 받은 와인이라는데 사실 로버트 파커가 뭔지 모르지만 왠지 기대되는 맘으로 개봉했습니다^^

2021.05.29 - [와인생활/와인리뷰] - 부드러운 와인을 좋아하신다면? 에라주리즈 맥스 리제르바 피노누아! 피노누아 와인 리뷰

부드러운 와인을 좋아하신다면? 에라주리즈 맥스 리제르바 피노누아! 피노누아 와인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이마트 5월 할인 행사 제품인 에라주리즈, 맥스 리제르바 중 피노누아를 리뷰해볼게요! 2021.05.28 - [와인생활/와인리뷰] - 이마트 와인코너 행사와인! 5월 할인하는 와인

true-cri.tistory.com

함께 구매한 피노누아의 리뷰도 구경하세요^^

피노누아는 정말정말 만족이었는데 같은 시리즈 중 카베르네 소비뇽이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하죠!!!! 얼마나 더 맛있을지^^

에라주리즈 맥스 리제르바 카베르네소비뇽 

개인적으로는 원래보다 150주년 에디션의 포장이 더 맘에 들어요^^ 고급져 보이는것 같아요~

뚜껑샷!
뚜껑이 편지에 붙이는 씰링왁스가 생각이 나는 디자인 이예요~

상세정보는 아래에 있으니 요 사진은 참고만 해주세요^^

에라주리즈맥스 리제르바 카베르네소비뇽

저녁 야외에서 오픈해서 사실 색상은 정확하게 파악을 못한 것 같아요
제가 느끼기에는 와인컬러가 굉장히 진하고 어두웠어요

맛평가

향이 짙어서 더욱 깊은 맛이 느껴지는 듯 했습니다
적당한 타닌이 느껴지지만 마실때는 목넘김도 좋고 산미도 강하지 않아서 마시기 좋았어요
저는 모듬꼬치 / 번데기탕 / 치즈류 의 안주에 함께 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추천안주는 여러가지 육류였지만 와인 자체가 튀지도 모자라지도 않는 좋은 와인이라 어디에 마셔도 좋을거라 생각해요!

그동안의 까쇼보다 훨씬 부드러운 맛이 느껴져서 할인행사를 찾으셨다면 꼭꼭 구매해보세요^^
저는 저렴한 와인 위주로 마시는 편이라 정가로는 잘 안사먹게 될 것 같지만.... 할인 있으면 진짜 꼭 쟁여놓을거예요!

에라주리즈 맥스 리제르바 카베르네 소비뇽

좋은 분위기에서 우아하게 또는 가볍게 테이블와인으로!
언제든 기분좋게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