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웰치스맛 와인 파티에 어울리는 "모건데이비드 블랙베리" 와인

씨리 2022. 1. 14. 01:08
반응형

즐거운 파티에 가벼운 레드와인이 딱어울리는데요

여자 친구들끼리 가볍게 모인 자리에서 가볍게 마시기 좋았던 모건데이비드 소개할게요

이름도 많이 들어보고, 보기도 많이 봤지만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었던 모건데이비드

웰치스에 사용되는 포도품종인 블랙베리를 사용했다고 하던데 확실한지는 미지수..

 

일단 가벼운 만남에 들고갈 예정이라 가격도 가볍게 만원초반에 구입했습니다

너무 신나게 ㄷ마시고 한참이따 아참 하고 찍은 사진 ㅋㅋㅋ

오늘의 안주는 로제떡볶이 세트와 케이크 였어요 >< 

가벼운 안주에 수다떨며 마실예정이라 탄산기가 충분한 와인두가지를 챙겨갔는데 모건데이비드가 특히나 만족스러워 리뷰를^^

와인이라기엔 인스턴트에 가까운 가벼운 주류입니다.

포도원액과 블랙베리향을 첨가하여 만든거예요!

딱 첫 입 마시고 느끼는 점은

?????/웰치스???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와인 이것저것 리뷰하지만 와인알못이기도 해서 가끔이렇게 가볍고 맛있는 주스같은 느낌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차갑게 마시거나, 소다나 탄산수와 함께 마셔도 좋을것 같구요, 믹싱이것저것 해마셔도 꿀맛이지 않을까 생각되는 와인입니다

진지하게 마시는 느낌이 아니라 가볍게 호로로록 마실용으로 정말 좋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가끔 음료가 필요할때 마시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와인에 대해 잘 배워보고싶은데 역시나 오늘도 막입인 저는 달달한와인이라 합격점을 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