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밸비 파비온 카베르네소비뇽 와인 - 저렴한 편의점 카베르네소비뇽 와인

씨리 2023. 11. 20. 14:34
반응형

오래간만에 와인을 마셨습니다 

오늘도 저렴한 편의점 가성비와인 리뷰!

편의점에서 만원대에 구매한 밸비 와인!

와인이 갑자기 너무땅겨서

남자친구에게 제일싼거로 하나만부탁했더니 사왔어요

오늘의 와인은 밸비 파비옹!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카베르네 소비뇽 입니다

고급와인을 마셔본 적은 없지만

저렴이 와인도 꽤나 맛있다고 생각해요

진짜 맛있는 비싼 와인 한번 마셔보고싶다....

적당히 달달하고 바디감이 무거운 와인을 좋아하는 저에게

밸비는 어떤 느낌일까요?

열어서 잠시 공기를 쐬어줍니다

저는 와인을 열어둔 후 이틀뒤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그냥 마셔보는데 의의를 둡니다

오늘은 굉장히 요상한 조합으로 마셔봅니다

카레 김치 그리고와인 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밥과함께 와인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와인빛깔이 좋아요

저는 검붉은 빛이 돌고, 베리향과 오크향이 살살 도는 와인을 가장 사랑하는데

요 와인의 맛이 약간 그랬습니다

 

블랙페퍼나 블랙베리 향, 오크향이 살짝 돌아  

제가 딱 원하는 맛이었어요

 

오늘은 당도가 높은 와인을 마시고 싶었는데

이 와인이 당도가 높고 적당히 묵직한 바디감까지

가볍게 마시기 좋은 와인중 하나가 추가 되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 와인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