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CU편의점 반병와인 후기 - 호기심은 독입니다 ><

씨리 2023. 4. 23. 00:38
반응형

편의점에서 이번 주말을 행복하게 해줄 주류를 찾다가

소주병에 담긴 까쇼 와인 "와인반병"을 발견했습니다

CU편의점에서 350ml 에 3000원에 구매한 와인입니다

 

일단 맛이 궁금했고,

소주병에 담겨있는 까쇼라...

기대할 만 하지 않을까 해서 구매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대실망 하고 바로 뱅쇼행이 되었습니다

궁금함을 자아내는 패키징이고, 

혼자 한병의 와인을 비우기엔 벅찼기에

반병와인이 맛이 좋다면

계속해서 구매의사가 있어 구매를 해봤습니다

와인의 맛이나는 속임수와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일단 포도주 원액 99.99라고 해서 기대하며 들여왔어요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오픈해봅니다

오늘의 안주는 커피프린스 입니다

달달한 드라마를 안주삼아 마시기로 했어요

처음 향은 정말 괜찮았어요

카쇼에서 으레 느낄 수있는 과일향이 났거든요

깊은 향은 아니었지만 맛이 기대되는 느낌이었어요

벗.

바로 뱅쇼행이었습니다

뭐랄까요... 와인의 향이 느껴지고 입안에 향은 머금어 지지만

와인의 맛은 아니었어요

향을 담았지만 맛을 못담은 느낌이 강했달까요?

적은 양이라 뱅쇼하기에도 모자라서

다른 저렴한 와인을 함께 넣어 뱅쇼를 만들어... 마십니다

뱅쇼로 즐기기에는 정말 괜찮아요

타닌이 적당해서 뱅쇼를 끓였을때 

맛이 잘 우러났습니다

 

뱅쇼를 끓일 적당하고 가성비 좋은 와인..

아 가성비도 사실 350ml에 3000원이면 좋지않네요...

 

그냥 구매는 맛이 정말 너무 궁금하시다면 드시는 것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