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전세계 판매 1위 보르도 와인 와린이 추천 - 무똥 까데, 루즈

씨리 2023. 1. 7. 18:42
반응형

전세계 판매1위 보르도 와인 브랜드

무똥까데 브랜드의 데일리 레드와인

무똥까데, 루즈 입니다

가성비 좋은 와인 리스트에 항상 들어있는

무똥까데와인을 주문했습니다

GS25편의점에서

2개입 37000원 에 판매되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뭔가 이것저것 수상 내역도 많아서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저는

블랜드 와인을 좋아하는것 같아요

 

무똥까데역시 너무 맛있게 마셨습니다

반응형

맛평가

와인은 진한 루비색상입니다

체리, 딸기, 블랙베리 등 베리류의 향기가 향긋한 아로마를 이루어요!

오늘의 안주는

막창이었습니다!

고기류와 잘 어울린다 들었는데

막창역시 잘 어울려요! 

 

적당한 산도와 무게감이 

느끼함을 잡아주어 더욱 좋았습니다

이미 거하게 취한뒤 사진을 직었더니...^^

제가 좋아하는 검붉은 색상입니다!!

 

산뜻한 정도의 산도고, 

타닌이 적당해서 여운이 좋았어요

데일리 와인으로 완전 저렴한 와인들보다

훨씬 좋은거 같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