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신년파티에 어울리는 로제와인 - 바바로제타

씨리 2023. 1. 2. 11:26
반응형

파티에 딱 어울리는 분위기 좋은 로제와인 추천해요!

딱 파티를 위한 와인 바바로제타 입니다!

파티용 와인을 찾았습니다!

연말 파티때 마셨던 로제 와인인데요~

 

GS24 편의점에서 20000원에 판매 되고

저는 쿠폰할인을 받아 15000원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와인은 레드와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지만

연말 파티를 위해서 분위기 좋은 로제를 구매해 봤어요^^

와인24나 와인클럽같은 편의점 주류서비스는 정말 이용하기 좋은것 같아요

원하는 와인을 딱 주문해두고 퇴근길에 찾아가는 편리함이란ㅎㅎ

 

로제 와인중에서도 평이 되게 좋고, 후기도 좋다고 하니 

기대하는 마음으로 파티장소에 가져갔습니다

완전 로제보다는 약간 보랏빛이 도는 컬러감이예요

오픈하자마자 굉장히 달콤한 향이느껴져서

과실주같다 생각들었어요

오늘의 안주는 치킨!

치킨과 먹기엔 살짝 달아서

케이크와 궁합이 더 잘 맞았어요^^

설명과 같이 딱 첫사랑의 달콤함!

엄청 당도가 높아 음료처럼 맛있게 마실 수 있었어요

반응형

과일의 달콤함과 장미향이 은은한 아로마

그리고 정말 가벼운 탄산이느껴져서 정말 좋았어요

술못하는 친구들도 좋아했구요

보통 파티용으로 모건데이비드를 마셨었는데

친구들 말로는 모건데이비드보다 훨씬 달고 맛있다고해요

2022.01.14 - [주류생활/와인리뷰] - 웰치스맛 와인 파티에 어울리는 "모건데이비드 블랙베리" 와인

 

웰치스맛 와인 파티에 어울리는 "모건데이비드 블랙베리" 와인

즐거운 파티에 가벼운 레드와인이 딱어울리는데요 여자 친구들끼리 가볍게 모인 자리에서 가볍게 마시기 좋았던 모건데이비드 소개할게요 이름도 많이 들어보고, 보기도 많이 봤지만 한번도

true-cri.tistory.com

 

신년 모임이 많은 요즘같은때에

파티용 와인으로 분위기도, 맛도 좋은 와인으로

모건데이비드보다 더 괜찮았어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