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CU편의점 음 Mmm 피치니 프리미엄 와인 - 음와인은 역시나

씨리 2022. 12. 8. 14:14
반응형

꽤 괜찮은 편의점 가성비 와인

음(Mmm) 와인이 프리미엄 라인으로 출시 되었어요

이전에 가성비좋기로 유명한 음와인을 마시고 좋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프리미엄 라인이 출시되어 궁금했어요

 

얼마전 저렴한 와인이 마시고 싶어서 구매해 온 프리미엄 음와인!

15900원 정가에 주고 구매했습니다

 

CU편의점 와인 가성비 갑 편의점와인추천! CU편의점 음"mmm" 와인!

오늘소개할 와인은 음! 입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음하고 마신다고 음와인 이겠죠?? 6900원 가성비가 흘러넘친다고 듣고 업어온 친구입니다^^ 같이 데려온 치즈가 8000원 후반대였던걸로 기억하

true-cri.tistory.com

지난 음 와인 리뷰에서도 너무 가성비 좋았다 라고 했는데

이번 프리미엄도 찐이었어요


음와인은 CU에서 메인으로 내세운 라인의 와인인데요

실패없는 데일리라인으로 알려진 레드블랜드

달지않은 가성비 소비뇽 블랑

그리고 프리미엄 레드블랜드가 메인인것 같고, 

 

연말 특수를 노린듯 여러가지 음와인이 할인까지 진행중이라고 해요

이번 연말에는 음와인을 여러가지 맛 보면 좋을것 같아요!

음 와인중 가장 비싼 ㅋㅋ 와인을

제값주고 구매해온 저는 바보중에 바보인것 같아요..


반응형

다른 종류의 음와인은 저렴한 가격을 위한 건지 코르크 마개가 아니었는데

프리미엄 라인은 코르크 마감 되어있어서 따는 기분이 좋아요

짜잔 두근대는 마음으로 오픈을 해봅니다

간단한 설명이 붙은 택이 있어요 

당도가 높지 않은 와인이라고 적혀 있어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저는 피치니 와인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어요

이태리 와인에 대해서두요!

와인을 오픈했을때 향부터 베리류의 진한 향이 느껴 집니다

색감도 검붉은 빛이라 깊은 바디감을 기대해 봅니다

개인적으로 단맛을 좋아하는 편인데도

와인은 항상 달게 느껴지는 편이라 당도가 적고,

바디감이 묵직하지만, 부드러운 와인을 좋아하는데요

 

음 프리미엄이 그부분을 채워주는듯 했어요

적당한 산미가 나쁘지 않아요

 

아쉬웠던 점은 조금 덜 드라이했더라면 제 취향에 쏙 맞았을것 같은데

약간 드라이함이 끝에 느껴지네요^^

 

하지만 무난하게 누구나 드시기 좋은 와인인것 확실!

 

역시나 음 와인은 가성비가 끝판왕이네요...?

지금 드신 음 와인이 맘에 드셨다면 

피치니의 또다른 가성비와인 "피노키오"도 꼭 맛보시길 추천 드려요 

2022.11.08 - [주류생활/와인리뷰] - 피치니 피노키오 - 가볍고 맛있게 즐기는 이태리 와인

 

피치니 피노키오 - 가볍고 맛있게 즐기는 이태리 와인

여행 가서 가볍게 마시려고 이마트에서 와인을 구매했어요 이태리 와인인 피치니 피노키오로 달콤하고 향긋하고, 깔끔한 맛으로 언제든지 가볍게 즐거운 맘으로 마실 수 있는 와인이에요 피자

true-cr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