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뱅쇼재료없을 때 뱅쇼 재료없이만들기 - 감기 뚝 뱅쇼레시피!

씨리 2023. 12. 20. 11:55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트루예요!

요즘 감기/ 독감이 유행이라는데

저역시 감기에 걸려 한참을 고생했어요

병원을 갈 여유가 되지 않아 

감기약만 대충먹고 버티는 중에

뱅쇼가 먹고 싶어지는거죠?

 

근데 와인은 집에 있지만 

뱅쇼용 재료가 없....

 

그래서 오늘은 집에 있는 재료들을 이용해서 

감기뚝 뱅쇼를 끓이기로 합니다!

뱅쇼재료없을때!

집에있는 간단한 재료들로 뱅쇼만들기 가능합니다!

 

필요한 재료는

굴러다니는 가성비좋은와인

과일청 ( 저는 감기때문에 생강차!)

시나몬가루

정도만 있어도 충분해요

사실 뱅쇼에는 은은한 시나몬향이 생명이예요

저는 집에 항상 시나몬가루를 두는 편이라

뱅쇼에 사용했어요

생강이 있으면 넣고싶다 생각했는데

생강청이 마침 있어서 

넣어줬어요

오늘의 와인은 연말할인으로 9900원에 구매한

갓성비 까쇼 디아블로!!!

그리고 꿀!

달달하고 따듯한 맛에 먹는

뱅쇼에는 꿀이 빠지면 안되죠

쫄쫄쫄쫄 듬뿍 담아 뱅쇼를 준비합니다

 

잘 우러날 수 있게

생강을 듬뿍 넣어줘요

끓이기 시작합니다

바글바글 보글보글

뿌이뿌이 잘 끓어서 김이 오르면

불을 내리고 마실준비!

뜨끈뜨끈 뱅쇼가 완성됐어요

시나몬 향과 생강향이 은은하게

온집에 가득차서

벌써 감기가 떨어지는 기분이예요

 

반응형

 

뱅쇼재료를 항상 구비해 두기는 하는데

어쩌다 가끔 떨어지면

갑자기 먹고싶을때 난감하거든요

 

뱅쇼키트 없이 과일청이나 시나몬 가루만 있으면

야매로 뱅쇼만들기 뚝딱이예요!

 

감기에 좋은 생강차를 이용해 

감기까지 떨어뜨리는 

일석이조의 효과!!!!!!

 

야매로 감기뚝 뱅쇼만들기!

한번씩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