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양주리뷰

킹스맨의 술! 달모어 12년 코스트코 행사에서 구매했찌요

씨리 2021. 12. 30. 16:21
반응형

킹스맨에 나와 한번더 인기몰이를 한 달모어 셰리캐스크!

지난 12월달에 코스트코 일부 매장에서 2500~3000병 한정 판매를 했었어요!

신나게 달려가 구매해온 달모어 12년 리뷰~

킹스맨 1에 나왔다는것으로 저는 처음 접했는데요 이전에 알지 못했더라도 저 숫사슴 엠블럼이 너무이뻐서 사왔을것 같아요

12월달 2주 한정으로 판매되었던 달모어 12년 셰리캐스크는 일반 12년 보다 도수가 조금더 높고 가격대가 있는 편이예요

 

판매소식을 조금 늦게 접하고 다음날 문여는 시간에 맞추어 코스트코를 방문했어요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주류코너로 직진!!!!!

다급하게 달려가는 카트

거의 카트라이더 급으로 직진해서 주류코너를 찾아갔어요! 

다행히도 이날 오픈시간이라 재고가 충분했어요

거의 뛰다싶이 찾아간게 머쓱해지는 재고량 ㅋㅋㅋㅋㅋ

오픈하자마자 들어간 보람이 있네요 꺄하하하

아진짜 달모어 너무이뻐요...

기회 될때마다 달모어 사모으려고 생각중이예요 숙성일이 오래지 않은 제품들은 10만원 내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요

이날 코스트코에서 쿵푸걸과 달모어, 탐나불린 까지 구매해와서 세워두니 대만족~~~~~~~~~~

달모어의 숫사슴 모양은 오래전 달모어 양조장에 왕의 소매에 그려진 숫사슴을 왕께서 엠블럼으로 사용하게 허락해 주었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왕의 소매에 그려진 사슴이라 그런지 뿔모양이 기가맥히고 위엄있습니다

달모어는 오크통을 옮겨가며 숙성시키기 때문에 맛과 향이 좋고 목넘김이 훌륭해서 여성들이 유독 선호하기도 한데요^^

사슴무늬가 진짜 너무이뻐요 다 사모으고싶다...

달모어 12년은 버번캐스크에서 9년 쉐리캐스크에서 3년을 숙성시켰다고 해요

달달한 느낌의 상큼함과 바닐라향 가득함이 특징이고, 마무리에 약간의 스파이시 함이 좋은것 같아요

 

저는 글랜캐런잔에 마셨는데요, 언더락은 어떤가 마셔봤다가 맛과향이 날아가는듯한 기분이라

글랜캐런잔으로만 즐기고 싶은 맛이예요^^

 

달콤하게 시작해서 알싸하지만 깔끔한 끝맛을 주는 달모어 12년 쉐리캐스크!

개인적인 느낌으로 발베니 보다 좋은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