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제품

감성캠핑 필수템! 이케아 갓성비 파라솔 삼쇠 리뷰! 파라솔 리폼까지~

씨리 2021. 5. 24. 13:47
반응형

오늘 날씨는 정말 여름이네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금 저는 날씨가 너무좋아 테라스에서 야외태닝 중이랍니다^^

파라솔이 너무 좋아서 리뷰를 안할 수가 없네요! 

이케아 삼쇠파라솔

 

작년에 그렇게 사고싶었는데 못사고 올해는 대기타다가 입고된이후 틈틈히 재고 확인하면서 고양에서 구매했어요

아마 지금은 품절이 되었지 않을까 싶네요ㅠㅠㅠㅠ

이케아 파라솔

역시 심플 그자체의 이케아 포장 ㅎㅎㅎ

비닐에 그냥 들어있는 삼쇠를 하나 집어왔습니다 ㅋㅋㅋ

근데 저는 뽑기가 잘못되어서 중간에 마감이 틑어진 부분이 있었어요ㅠㅠㅠ 부디 뽑기 성공하시길!

 

이케아 삼쇠 받침대 추천

삼쇠 받침대는 이케아에서 사오려했더니 품절이라 인터넷에서 가성비로 주문했는데요!

엄청 튼튼하고 가격값해서 너무 좋아요

저는 삼발이보다 바닥에 더 많이 붇어있는 좌측의 네개발 달린걸 주문했어요

배송비 포함 10900원에 네이버 검색으로 주문했습니다!

캠핑하시는 분들은 함께 주문 가능한 팩도 주문하셔서 바닥에 고정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엄청 바람이 부니 넘어가 버리더라구요^^

이케아 삼쇠파라솔

아래부터 삼쇠를 하나하나 쌓듯이 올려가구요 마지막에 파라솔을 올린뒤 래버를 단단히 잠궈주시면 설치는 끝!

 

키가 생각보다 커요!

저는 주로 바닥에 납작 엎드려 사용하기에 중간바를 안써도 될거 같은데

캠핑갈땐 챙겨가려구요^^

이케아삼쇠 리폼

아차! 그리고 저는 조금더 감성넘치게 쓰고싶어서

테슬리폼을 해주었습니다^^

 

테슬은 제 파라솔은 12cm 사용했어요

너무 치렁거리신다 느껴지시는 분은 8cm정도 사용하시면 어떨까 해요! 저는 완전 여성스럽고 휴양지 감성을 내고싶어서 긴걸로 ㅎㅎ

 

12cm 테슬을 7마 정도 구입하시면 여유있게 리폼이 가능합니다!

테슬의 3땀에 한땀씩 바느질 하시면 편하구요! 

실은 오래오래 사용하시려면 퀼트용 튼튼한 실을 쓰시길 추천 드려요^^

 

이케아 삼쇠파라솔

낮게 설치한 모습입니다!

태닝할때 머리만 파라솔 밑에 넣어두는데 자외선차단에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파라솔 바로 아래부분은 시원하니 태양을 잘 막아줍니다!

 

 

이케아삼쇠파라솔

 

이케아삼쇠파라솔

감성캠핑용으로 정말 좋은것 같아요

29,000원에 구매한 파라솔인데 너무너무 훌륭한 템이 되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