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제품

너무귀여워! 요즘 인싸들에게 대란이라는 미니언즈계란케이스!

씨리 2021. 5. 6. 13: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NS에서 유행한다는 

"미니언즈계란케이스"를 구매해 봤어요^^

 

구하기가 어려운 제품은 아닌듯 해요

저는 간식 사먹으러갔다가 있길래 겟 해왔습니다!

 

구운계란 두개와 케이스 한개가 들어있는 패키지 입니다 ㅋㅋ

 

저는 미니언즈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귀엽네요 ㅋㅋㅋㅋ

 

 

구운계란 좋아하지도 않지만....

떡볶이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

#미니언즈계란통 이 같이 들어있는게 너무기여워용 ㅠㅠ

요렇게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귀여운 외형이네요!

 

머리를 살짝 돌려서 뚜껑을 여는 방식이구요!

구운란이 대란 정도의 사이즈였는데 딱 맞고 약간 남을정도라 특란도 충분히 들어갈것같아요 ^^

 

다이어트 간식으로 계란 드시는 분들이나

아이들 도시락통에 함께 들려보내면 너무 귀여운 아이템이 될것같은 제품입니다ㅠㅠ

 

딱히 쓸모는 없는데 그냥 귀여워서 한번 사게되는 쓸데없는템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거 좋아하시는 인싸분들은 한번 구매해 보세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