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제품

이케아 와인잔 구매후기- 이케아 포장 진짜 잘한다! 가성비 와인잔!

씨리 2021. 4. 21. 14: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와인잔을 애타게 찾던 저는 이케아에서 와인잔을 아주 갓성비로 데려왔습니다!

 

그냥 제 취향을 탕탕 저격하는 이케아의 패키징!

저는 간단심플 패키징이 최고 좋아요!

 

와인잔이 6개에 무려 7900원....

한개에 3~4만원에 판매되는 와인잔을 원하던 저는 역시 알뜰하게...가성비를 선택합니다 ㅋㅋㅋ

원래는 삼쇠 파라솔을 구매하러 간거였는데 덜컥 집어온 가장큰 이유는 가격~ 

 

집에와서 포장을 뜯으면서 꼼꼼하고 똑똑한 패키징에 감동해서 리뷰를 올려요!

 

그냥 상자에 들어간 와인잔이라고 생각해서 조심히 열었는데 

자세히 보시면 칸칸이 와인들이 부딪히지 않게 포장이 정말 잘 되어있어요!!

막 내팽겨 치지 않는한 안전하게 데려오기 가능!!!!!!!!역시 이케아!

 

350ml 사이즈로 집에서 사용하시기 가장 유용한 사이즈라고 생각되네요!

 

특별함이 있는건 아니고 그저 유리와인잔이지만

포장이 너무 튼튼하고 취향저격에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대대대대대대대 추천하는

이케아 스발카 와인잔입니다!

 

 

완전 만족스런 포장 언박싱 영상 보시고 주문참고하세용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