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제품

쿨러백 3대장의 승자! 쿨러백팩 Otterbox trooper cooler 리뷰

씨리 2021. 5. 27. 13:54
반응형

 

 


혹시 쿨러백팩 구매 예정이신 분 계시다면 지금 당장 이 포스팅을 정독하시고 구매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요즘 국내외에서 가장 핫한 쿨러의 3대장인 YETI / PELICAN / Otter중 Otterbox의 쿨러입니다!

사실 어제의 리뷰를 한것도 오늘 요 제품리뷰를 위한 밑밥이었지요ㅎㅎㅎ

[캠핑용쿨러백 3대장리뷰]

 

쿨러백 구매하실분 무조건 보세요! 캠핑용 쿨러백 3대장 비교!

혹시 쿨러백팩 구매 예정이신 분 계시다면 지금 당장 이 포스팅을 정독하시고 구매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잇템! 캠핑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아이템을 가져왔습

true-cri.tistory.com

여러가지 쿨러백중 캐리가 쉽고, 공간이 넓어 적재가 편하며, 넣고빼기가 수월한 제품! 

그런데도 가격이 제일 합리적인 이 제품을 구매하게되었습니다! 

otterbox 쿨러백 리뷰

otterbox의 쿨러백은 20L/30L 두가지 사이즈가 있는데요, 저는 30리터를 구매했습니다!

판매되는 가격은 30L가 5.27일 오늘 환율기준 335,3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저는 사실 할인할때 운좋게 20만원 안짝으로 겟했어요! 

다양한 컬러중 가지고 있는 텐트의 컬러와 맞는 alpine ascent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옛날말로 국방색.....?ㅋㅋㅋㅋㅋ

 

쿨러백팩 상세정보

- 용량 : 20리터/30리터 두가지

- 사이즈 : 53.34 cm L x 43.18 cm W x 27.94 cm D

- 무게 : 3.04 kg

- 색상 : 

  • Alpine Ascent (Green/Black/Orange)
  • Hazy Harbor (Grey/Blue/Green)
  • Shoreside (Web Exclusive)
  • Forest Edge (Realtree Edge Camo/Black/Orange)
  • Desert Oasis (Web Exclusive)

otterbox 쿨러백팩

전면을 보시면 위의 입구가 지퍼가 아니라 버클? 을 여닫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정중앙에는 방수포켓이 있고, 주머지 좌측에는 무려 유리병의 병따개가 달려있습니다!!!!

영상 확인해보세요! 너무기여워요ㅠㅠㅠ 병따개ㅠㅠㅠㅠㅠㅠ

 

우측에는 커스텀이 가능한 악세사리를 달수있는 부분이에요! 

커스텀이라니... 두근두근설레입니다 ㅋㅋㅋㅋㅋㅋ

otterbox 쿨러

복주머니라고 해야하나요? 여성분들 가방에서 볼수있는 여닫이 디자인이죠?

또깍 하고 열리는 디자인이예요! 

요부분은 마모가 생길수도 있을 것 같아요 사용을 좀 해봐야겠어요! 

otterbox 쿨러

뒷면은 두꺼운 어깨끈이 달려있어 백팩처럼 멜 수 있고, 물론 크로스백처럼 캐리도 가능합니다!

남성분들이 메도 약간 큼직하구나! 느껴지는데요! 

156cm의 체구가 작은 여성인 제가 착용했을때는 훨씬 커보여요 ㅋㅋ끈을 가장 짧게 해서 맨 모습입니다ㅋㅋㅋ

무게가 3키로라고 안내되어있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3키로가 안될것 같아요 매우가볍습니다!

백팩가득 음료를 넣어도 들고 다니기 무겁지 않을듯 합니다! 

otterbox 쿨러백팩 

 

튼튼하고 일단 모양이 깔끔하고 이쁘구요, 가격대도 다른 쿨러백에비해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튼튼한데 비해 굉장히 가볍다는게 큰 장점이구요!

구매링크는 아래 확인하세요^^

[Otter box trooper cooler 구매링크]

 

Trooper LT30 Soft Cooler

Antimicrobial products are not available in Canada at this time. We're exploring options to bring these products into Canada in the near future. If you have questions, please contact Customer Service here.

www.otterbox.com

 

일단 구매너무너무만족하구요! 

이번주 주말에 실사용해볼 예정입니다! 사용많이 해보고 후기가 더필요하시면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도 너무 좋은 하루네요! 화이팅하세요!

 

 

 

 

2021.05.26 - [상품리뷰/제품리뷰] - 쿨러백 구매하실분 무조건 보세요! 캠핑용 쿨러백 3대장 비교!

 

쿨러백 구매하실분 무조건 보세요! 캠핑용 쿨러백 3대장 비교!

혹시 쿨러백팩 구매 예정이신 분 계시다면 지금 당장 이 포스팅을 정독하시고 구매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잇템! 캠핑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아이템을 가져왔습

true-cr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