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제품

Baseus 차량 광택기 질렀습니다- 파리도 미끄러지는 광택내기!!!

씨리 2021. 8. 27. 18:53
반응형

차량의 외관 흠집과 이물질등을 제거하고 챠량의 광택을 내는데 사용하는 도구인 차량광택기 폴리셔!

차를 아끼는 분들은 많이 소장 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무선폴리셔를 리뷰해 보려합니다.

새차 구매 후 세차에 미쳐버린 사람은 장비를 속속 들이기 시작했고,,,,

으른이 장난감용의 폴리셔를 구매하게 됩니다.

baseus 무선폴리셔

Baseus라는 브랜드인데 가성비가 나름 좋아보였습니다.

무선인데다가 들어봤을때 많이 무거운 정도는 아니라 사용하는데 피로도는 많지 않을것 같아서 일단 만족인데

살짝 가동시켜보니  회전속도가 엄청 나더라구요^^

광택이 자르르 해질 생각에 미리 기분이 좋아집니다 ㅋㅋㅋ

37달러정도에 구매를 해서 크게 기대는 안했지만 힘이 좋아보였어요

오늘은 비가와서 세차를 못해봤는데 비안오는날 바로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박스배송이었는데 상처없이 얌전히 잘 왔습니다ㅎㅎ

구성품은 본체와 스폰지, 천, 충전용 케이블로 심플하지만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회전할때 보니까 마모를 방지하기 위함인지 한방향으로 회전이 아니라 8자로 회전을 해서 약간 기울어져있는 느낌으로 회전합니다!

사용할때 훨씬 좋을것 같아요!

사용하는 모습은 아니지만 작동장면 보여드릴게요!

회전력이 굉장히 좋습니다! 엄청 빠르게 쉭쉭~

직접 써봐야 알겠지만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한것 같아서 흐뭇한 오늘입니다 ㅋㅋㅋㅋㅋ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같은 제품 판매한다고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구매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