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제품

아이폰14프로 샀습니다! 딥퍼플, 블랙 실물 리뷰

씨리 2022. 10. 11. 13:33
반응형

쿠팡존버 하다가 땡 하자마자 구매 성공한 아이폰 14!

그리고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아이폰

딥퍼플과 블랙 컬러 두가지 색상리뷰!

쿠팡에서는 카드할인 받고 해서 10만원정도 할인받아서 구매가 가능한데 

급하게 겨우겨우 구매를 해야하는 통에 할인카드 결제를 못했어요ㅠㅠㅠ

170에 구매를 했고, 

 

하나는 지인을 통해서 사전예약을 했어요

이것저것 보험이며 요금제며,, 잔뜩 들어서 구매를 했고,

금액으로 따져보자니 2~30정도 보조금을 받아 저렴하게 구매 한 셈이었습니다

개통이 늦어지는 바람에 한참을 기다렸어요ㅠㅠㅠㅠ

얼른 뜯고싶어!!

짜잔!

딥퍼플과 블랙입니다

딥퍼플 컬러는 생각보다 탁하달까요? 진한색상이라 예상과 달랐어요

저는 좀더 라이트하고 환한 컬러일줄 알았거든요^^

 

블랙은 블랙이라기 보다 지난 그라파이트 컬러와 비슷한 느낌이예요

컬러감 느껴보세요 실물은 위의 사진이 더 비슷한것 같아요

 

카메라가... 굉장히 두껍습니다....굉장히....

너무 커서.. 전면을 위로 향하게 내려두면 카메라가 다칠 것 같아서

화면쪽으로 내려놓아야 할것 같아요 ㅋㅋ

ㅋㅋㅋㅋ왕크니까 확실히 카메라는 정말 좋습니다

인물모드로 촬영한 친구집 고양인데요..

모 하나 하나까지 섬세하게 촬영이 너무 잘 됩니다

핸드폰 옮기기 시작!

아이폰은 그냥 한방에 주루루룰룩 옮겨지기 때문에

새폰쓰는 기분은 전혀 안든다는것이 단점...

기능에대한 리뷰는 아니니 색상과 카메라 크기 정도만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