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제품

아이폰 13프로 시에라블루 실물! 쿠팡 사전예약! 드디어 개봉ㅠㅠ!

씨리 2021. 10. 8. 09:58
반응형

아이폰 13프로가 지난주 쿠팡에서 사전예약이 열렸는데요^^

새로운 시그니처 컬러 시에라 블루를 구매성공하였고 오늘 도착을 했습니다

색감밎 외관 리뷰 시작합니다!

정말 대단한 열기가 아니었나 해요 에드고시 만큼이나 힘들게 ..성공했습니다.

그래파이트 컬러를 좋아해서 그래파이트를 선택했었는데 바로 품절되고, 케이스 씌워쓸 요량으로 반신반의 시에라 블루를 구매했는데요!

구매 대란에 휩쓸려 빨리 결제한다고 일시불에 쿨하게 긁어버린 폰...ㅋㅋㅋㅋ

그분이 오셔씁니다...

어제 밤잠을 설치며 새벽에 한번씩 나가 봤지요..... 쿠팡새벽배송 저희집은 한 5시쯤 오는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안전하게 실을 제거하는 새것 뜯는맛...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이스와 필름까지 구매했습니당 새폰은 일단 소중하니까!

구성품들 하나도 빠지지.. 않았지? 그치???

여러분 색감이 미쳤습니다...

그냥 무슨 블루겠거니 안사려했던 내 손가락... 반성해ㅠㅠㅠ 너무이뻐요 빛반사되면 더이쁘네요 

이색은 뭐라고 설명해야할까요... 

빛이 부서지는 하늘색... 촌스럽지 않은 컬러여서 놀랍습니다

그립감도 매우 좋구요 하지만 소중하니까 첨엔 무조건 케이스를 착용할것입니다... 아껴줄게...

좋은건 크게 보세요...

가지고 있는 아이폰 12와 크게 안달라서... 뭔가 신상컬러를 산것같은 기분이지만...ㅋㅋㅋ

컬러감이 너무너무너무 이쁘다는점 정말 인정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하나의 사과가 늘어났네요^^

지난 사과를 팔러 가보겠습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