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블로그관련 팁

다음 저품질 걸린것 같아요ㅠㅠㅠ 저품질 확인방법!

씨리 2021. 6. 18. 12:36
반응형

며칠간 블로그 유입수가 너무 적어서 이상하다 생각하다가 

문득 유입경로확인을 해보니 다음에서 검색이 안되고 있는것 같았어요... ㅇㅅㅇ!!!!!!

 

며칠 포스팅을 쉬엄쉬엄해서 그런가 싶었는데 뭔가 이상하다 싶었죠ㅠㅠㅠ

 

바로 다음에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다음에서 내 블로그가 검색이 제한되었는지를 확인할때는 주소검색을 우선 해봐야 한다고 해요

 

검색결과....

??????????

아니 왜... 왜 갑자기 검색이 안되는 걸까요...?ㅠㅠㅠ

 

가장 반응이 좋고, 제가 열심히 포스팅한 글을 하나 검색해 보기로 했어요

2021.05.27 - [상품리뷰/제품리뷰] - 쿨러백 3대장의 승자! 쿨러백팩 Otterbox trooper cooler 리뷰

 

쿨러백 3대장의 승자! 쿨러백팩 Otterbox trooper cooler 리뷰

혹시 쿨러백팩 구매 예정이신 분 계시다면 지금 당장 이 포스팅을 정독하시고 구매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요즘 국내외에서 가장 핫한 쿨러의 3대

true-cri.tistory.com

이전에 리뷰했던 쿨러백팩 otterbox 쿨러백 포스팅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유일 키워드라 검색했을때 제 포스팅이 최상단에, 그리고 거의 유일했어요

그런데

으잉..? 검색이 안되었습니다..... 아... 이것은 말로만듣던 저품질 인가요ㅠㅠㅠ

의심되는 포스팅이 딱히 없어서 우울하기도 하고...

다행히도 구글에 검색했을때는 노출이 되는것 같아요

 

요 며칠 포스팅을 하면서 중복된 서식을 사용하기도 했는데 그게 문제인건지...ㅠㅠ

 

일단 다음에 검색등록을 하기로 했어요

https://register.search.daum.net/index.daum

 

Daum - 검색등록

Daum 검색등록 사이트 검색을 무료로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언제든 정보보완 수정이 가능하며, 등록 후에는 Daum 검색결과에 노출되어 수많은 네티즌들이 방문하게 됩니다. 신규등록하기

register.search.daum.net

검색등록주소로 들어가시면 일단 주소가 등록이 되어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빈 URL창에 주소를 검색하고 확인하시면 결과가 보여요

저는 이미 등록을 한 뒤라서 등록조회시 검토중인 사이트 라고 확인이 되네요 ^^

등록이 안되어 있을 경우라면

신규등록을 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빨간밑줄을 그어둔 부분을 필수 작성 해 주셔야 등록이 된답니다

꼼꼼히 적어보아요!

 

 

일단 등록은 완료 되었는데 결과가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할 듯해요ㅠㅠㅠ

뭔가 열심히 하려다가 실수가 있었던거 같은데 원인을 빨리 찾아서 저품질 탈출 하도록 해야겠어요!

 

혹 저같은 상황이신분들 유입이 어디서 안되고 있는지 파악하시고 

다음이라면 검색등록 하시길 추천드려요^^

 

이번에 다음검색등록이 되면 너무 열심히 하려 말아야 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컨텐츠를 올리는 블로거가 되어야지!!!!

 

728x90
반응형